데이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데이콤기업소개
II. 본론
1. Five Forces Analysis
1) 초고속인터넷
2) 전용회선
3) 시내전화
4) 국제전화
5) 무선랜
6) 핵심 서비스 & 방어적 서비스
2. Driving Force Analysis
1) 기술의 급속한 발전
2) 사업자의 경영환경변화
3) 규제제도와 정부의 정책
3. Strategic Group Mapping
4. Key Success Factor
5. SWOT
1) SWOT분석
2) 전략
6. Value Chain
7. 최종 전략 수립
1) 협업전략
2) 공격&방어적 전략
3) M&A 전략
III.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 데이콤 기업소개 -
데이콤은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 인간중심의 경영’이라는 경영이념과 ‘이익중심 ․ 고객우선 ․ 열린경영’이라는 경영방침으로 ‘국내 최고의 인터넷 네트워킹 및 솔루션 사업’을 한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데이콤의 주력사업은 크게 인터넷, 전화, e-Biz 사업으로 분류할 수 있다. 인터넷 사업은 기업에 제공하는 인터넷 전용선, 국내 및 국제 전용회선 뿐 만 아니라 Frame Relay, IP-VPN 등을 제공하는 교환회선 및 방송중계 등을 포함하는 사업이고, 전화사업은 2005년에 신규로 개시한 시내전화를 비롯하여 시외전화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전화 및 국제전화 사업이다. 자회사로는 국내에 ㈜파워콤, ㈜데이콤 멀티미디어 인터넷, ㈜데이콤 크로싱, ㈜한국 인터넷 데이터 센터, ㈜씨아이씨코리아 해외에 DACOM America, Inc (DA)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