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슈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시간에 새로운 기법에 대해 발표했던 자료입니다
애니매이션과 여러 템플릿을 이용해 깔끔하게
만들었구요, 텍스트보다는 눈으로 보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보시는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바로 발표하시는데 써도 될듯합니다~

목차
프로슈머란?

프로슈머 마케팅의 등장 배경

프로슈머 집단의 특성

프로슈머 마케팅의 효과

프로슈머 마케팅의 실행

전략프로슈머 마케팅의 사례

프로슈머 마케팅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생산자를 의미하는 Producer와 소비자를 의미하는 Consumer의 합성어
생산자적 기능을 수행하는 소비자
고객이 상품개발의 주체가 되는 것으로 기업들이 제품을 개발할 때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여 그에 부합하는 상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을 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슈머마케팅(Prosumer Marketing)
  • 과거~현재의 소비패턴 변화 프로슈머마케팅이란? 프로슈머마케팅의 사례 시사점 자료출처 1.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의 소비패턴 변화① 접근방법과거현재소비자특성분류방법인구통계학,사회심리학으로 분류마케팅 시각으로 소비자들을 통합소비자상품구입이유품질에 비해 가격이 싼 경우상업적 추구를 넘어 추구하는 삶의 가치 발견 기대② 소비자의 상거래 활동 분류기준과거현재접근성상점의 위치제품을 쉽게 구할 수

  • 프로슈머마케팅(Prosumer Marketing)
  • 프로슈머 마케팅(Prosumer Marketing)접근 방법1.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의 소비자패턴 변화과거현재소비자특성 분류방법인구통계학, 사회심리학으로 분류마케팅 시각으로 소비자를 통합소비자상품 구입이유품질에 비해 가격이 싼 경우상업적추구를 넘어 추구하는 삶의 가치 발견② 소비자상거래활동 분류기준1.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의 소비자패턴 변화과거현재접근성상점의 위치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는지경험직접 손으로 보고 만지

  • [마케팅원론] 원투원마케팅, 프로슈머마케팅, 향기마케팅에 대해서
  • 마케팅 원론-원투원 마케팅-프로슈머 마케팅-향기 마케팅1. ONE-TO-ONE 마케팅의 개념 1993년 D. Peppers와 M. Rogers가 쓴 「The One-to-One Future: Building Relationships One Customer at a Time」이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소개된 1대1마케팅의 개념은 우리들에게 전혀 생소한 개념이 아니다. 이 방법은 이전까지 고객중심 마케팅의 방법으로 개발되었던 관계 마케팅, DB 마케팅에서 큰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1대1 마케팅이 이전까지의 마케팅 방법과 다른 점은

  • [마케팅]프로슈머 마케팅에 대해서
  • 프로슈머마케팅 전략은 고객이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가치를 규정하고 이를 창출하는 과정에 개입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말한다. 프로슈머화된 고객을 통해 기업은 고객 가치의 보다 정교한 측정과 창출이 가능하게 되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극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게 된다.고객을 기업 가치 사슬에 포함시킨다는 것은 전형적인 기업 마케팅 활동이 고객을 단순한 객체로 보던 것과는 매우 큰 차이를 가진다. 프로슈머로서의 고객은 단순히 설문에

  • 프로슈머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프로슈머마케팅 전략은 고객이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가치를 규정하고 이를 창출하는 과정에 개입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말한다. 프로슈머화된 고객을 통해 기업은 고객 가치의 보다 정교한 측정과 창출이 가능하게 되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극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게 된다.고객을 기업 가치 사슬에 포함시킨다는 것은 전형적인 기업 마케팅 활동이 고객을 단순한 객체로 보던 것과는 매우 큰 차이를 가진다. 프로슈머로서의 고객은 단순히 설문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