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게임빌 Gamevil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Gamevil Info
2. Mobile Game Industry
3. Gamevil position
4. Marketing
5. Organization & Finance
6. Future Strategy
본문내용
[1. Gamevil Info]
Reason About Selecting
모바일게임산업의 급성장

정보통신 관련 사업분야

국내 게임시장을 주도하는 업체

Gamevil Info



회사명: ㈜게임빌
자본금: 10억원
가족수: 100명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사업분야: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Gamevil History
2000.03 서울대학교 창업 동아리 ‘벤처’ 초대회장 송병준
온라인 자바게임 사이트 www.GameVil.com 오픈
2000.12 LG Telecom 과의 ez-java 모바일 게임 컨텐츠 공급계약 체결
2001.04 회사명 ㈜게임빌로 변경
2001.11 SK Telecom SKVM 모바일 게임 컨텐츠 공급 시작
2001.12 2001 대한민국 게임 대상 수상
2002.01 홍콩 iiL과 홍콩 내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 관한 NDA 체결
2002.02 KTF MAP 모바일 게임 컨텐츠 공급 시작
2002.04 미국 Nuvo Studios와 NDA 체결
2002.05 Nokia 핀란드 본사와 모바일 게임 제공에 관한 NDA 체결
2002.08 영국 Vodafone과 NDA 체결
2002.09 독일 net mobile AG와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
2002.10 일본 Genki와 NDA 체결
대만 인스리아와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
이스라엘 Pelephone에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강소기업의 특징
  • 게임빌 대표 게임모바일게임제노니아 시리즈(해외출시명 ZENONIA)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리얼리티를 강조한 액션 RPG 대작모바일게임카툰워즈 시리즈(해외출시명 Cartoon Wars)디펜스 고유의 전략성과 RPG의 액션성을 강화한 신개념 모바일 디펜스 게임모바일게임에르엘워즈(해외출시명 AREL WARS)디펜스의 전략성과 RPG의 육성시스템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디펜스 게임모바일게임정통맞고 시리즈모바일 고스톱/맞고 분야의 대표 브랜

  • GAMEVIL 기업 및 시장 분석을 통한 투자결정 및 제안
  • GAMEVILIndustryPredictionConclusionGAMEVIL경쟁기업 범주컴투스, 넥슨모바일EA모바일, GameloftNDS, PSP온라인게임About GAMEVILIndustryPredictionConclusionGAMEVIL향후 경영 이슈국내 시장의 수성 여부이동통신사와의 관계 강화 및 부분유료화를 통한 업계 지배력 강화성장 전략컴투스 : 모바일 게임에서의 수익을 바탕으로 온라인게임으로 전향게임빌 : 세계 모바일 게임 산업으로 시장 확장향후 최대 시장으로 부상할 미국 시장으로의 빠른 진출해외 시장 진출

  •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게임 산업분석 게임 산업 특성 게임 산업 역사 게임빌 소개 모바일 환경 게임시장 규제 게임 셧다운제
  • 전략이 우선시되고 있다.03 모바일게임모바일환경변화게임빌소개해외진출전략과 현황향후전망과 대안시중에 출시까지의 기간이 비교적 짧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장을 선점하는 전략 우선시2000년 1월 10일 설립2000년 ‘놈’, ‘프로야구’시리즈, ‘제노니아’시리즈2009년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장 진출2011년 12월 일본현지법인 설립2012년 모바일게임 업계 최초 연 매출 400억 돌파2013년 6월 중국 법인 GAMEVIL CHINA INC. 설립 모바일 게임사 컴투

  • [성공]스타크래프트 문화와 성공전략!!!
  • 전략, 즉 지적 요소를 자극하고 있다는 점이다. 사실 스타크래프트의 전략과 전술을 무궁무진하다. 전략구성 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을뿐더러, 전투 시 또한 적절한 유닛조합과 정확한 컨트롤을 요구한다.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전략 집만 해도 수없이 나와 있고, 삼성전자에서 신입사원 연수 때 경영전략 수업의 일환으로 스타크래프트를 가르쳤을 정도다. 스타크래프트는 바로 이처럼 무한대에 가까운 전략과 전술을 통해 지적 요소를 자극하는

  • [마케팅분석] 넥슨 `카트라이더`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사례분석
  • 게임의 개발현황과 온라인 게임서버 기술동향』, 2001.백승익 ․ 송영석, 『온라인 게임의 속성이 온라인 게이머들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에 대한 탐색적인 연구』, 2004.조남재 ․ 류경문 ․ 김석규, 『온라인게임 몰입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 구』, 2001.『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제26 권 제2호, 2001.인터넷사이트www.nexon.comwww.gametrics.comwww.gamemeca.comwww.stoo.comwww.kinds.or.krwww.seri.org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