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Gamevile 게임빌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Gamevil Info
Mobile Game Industry
Gamevil position
Marketing
Organization & Finance
Future Strategy
- 본문내용
-
모바일게임산업의 급성장
정보통신 관련 사업분야
국내 게임시장을 주도하는 업체
Characteristic
Killing Time Contents -> Flow Type
고객 계층 -> 10대 ~ 20대 64%
하드웨어적 다양성
진입장벽 LOW. 수익성확보 어려움
소비자의 사전정보 낮음
제품 수명이 짧음
인기순위에 절대적 영향
Mobile Platform
SKT : GVM, GNEX, Wi-Top
KTF : BREW, MAP
LGT : JavaStation
무선 인터넷 표준 플랫폼 (WIPI)
경 쟁 우 위 전 략
라이센스 보다는 창작 위주의 게임 개발
모바일 특성을 잘 살린 독특한 게임 개발
개발 인재 확보를 위한 인재 관리
자료평가
- 너무 오래된 자료네요
- happy1***
(2011.12.10 13:09: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