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블루오션 성공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루오션이란
블루오션은 예전의 업종이나 고객 개념에 얽매이지 않고, 발상의 전환을 통해 그 해답을 제시하고 있는데‘경쟁자를 이기는 최선의 방법으로 경쟁하지 않고 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내자’는 것으로, 신 시장을 의미한다.
- 본문내용
-
블루오션의 3계명
1) 나만의 기술 보유 - 블루오션 진입로를 좁혀라.
경쟁자가 쉽게 진입하기 어렵도록 기술이나 특허 또는 노하우를 갖추어야 한다.
2) 새로운 가치 창출 - 움직이는 블루오션을 구축하라.
블루오션 진입에 성공한 경우 경쟁자들이 언젠가는 그 좁은 진입로를 뚫고 들어올 것이기 때문에 경쟁이 일어나기 전에 새로운 블루오션 영역을 발빠르게 찾아야 한다.
3) 매니아를 만들어라 - 열렬한 매니아를 만들어라.
블루오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열렬한 팬, 즉 매니아를 확보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