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성공을 위한 미래 전략-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블루오션 전략
Part.2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
Part.3 블루오션 전략 실행
- 본문내용
-
경쟁 없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발상의 전환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새로운 기술 개발만이 블루 오션을 창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 프랑스 유럽 경영 대학원(INSEAD) 경영전략 교수
- 세계 경제 포럼(WEF), 일명 다보스 포럼 전문위원
- 백악관 경영 정책 자문위원
- 김위찬 교수와 함께 싱가포르 정부 가치 혁신단
(VIAT) 명예 고문직
- 북미와 유럽, 아시아의 다국적 기업 자문역 - 세계적으로 1천여 명이 활동을 하고 있는
블루오션전략 월드네트워크, Blue Ocean
Strategy Network (BOSN) 공동 설립자
모든 전략은 뚜렷한 포커스가 있으며, 기업의 전략적 프로파일이나 가치 곡선은 이를 잘 보여 주어야 함.
옐로테일의 포커스는 대중친숙성,선택의 용이성, 재미와 모험에 포커스 되어 있음.
블루오션 전략의 가치 곡선은 일반 산업 영역의 보편적인 가치곡선과는 분명하게 차별화 되어야 함.
옐로테일의 차별화는 프리미엄 와인과 저가 와인들과 차별화가 이루어 짐.
뛰어난 맛이 아니라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와인을 제공.
훌룡한 전략은 전달 메시지가 뚜렷하고 강렬한 멎진 슬로건.
멋진 슬로건은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를 진실되게 광고 해야 함.
옐로테일의 슬로건은 “매일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심플한 와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