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마케팅] VIP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VIP마케팅이란?

2. 한국의 부자들

3. 부자들의 특성

4. VIP마케팅을 위한 FP의 역할

5. 부자들에 대한 FP의 접근
6. 요 약
본문내용
VIP마케팅의 생성원인 : 양극화
“소득, 소비, 자산의 양극화”
IMF외환위기 이후 발생한 구조조정을 통한 조기퇴직
생산성감소 및 생산거점 이전에 따른 일자리 감소
청년실업의 증가
자영업 경쟁심화에 따른 휴·폐업
중산층의 붕괴
※ 양극화의 사례
① 2005년 봉급생활자
- 상위 10%(62.6만명)49조 6천만(1인당 7,924만)
- 하위 10%(63.4만명) 7조 2천만(1인당 1,137만)
② 과세표준 8,000만원 이상 고액연봉자 4만1천명(96년 7,000명) 6배증가
③ 토지소유 형태 : 상위 5%가 사유지의 80% 점유, 상위 1%가 51.5%점유
④ 소비의 양극화 : 우유값 1,700~1,900원(1,000㎖) → 6,900원(9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귀족마케팅] vip마케팅
  • 목차 1. 서론 2. 본론 1) VIP 마케팅 이란?2) 하나은행의 VIP 마케팅3) 신라호텔의 VIP 마케팅4) 백화점의 VIP마케팅 3. 결론 서론시대의 흐름에 따라 시장환경은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변화된 시장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VIP마케팅 또한 1990년대 이후 우리나라 시장의 변화에 따라 대두되고 있는 전략이다. 우리 팀은 이 전략을 도입한 사례를 조사하여 이를 통해 VIP마케팅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했다.이를

  • [고급마케팅] VIP마케팅사례
  • VIP Marketing 사례- 목 차 – 1. VIP 마케팅의 개념2. 왜 VIP 마케팅인가?3. 부자 이해하기4. VIP 마케팅의 사례- 은행의 PB를 통한 VIP 마케팅- 갤러리아 백화점- 리츠칼튼호텔- 그 밖에 사례들5. 참고 문헌 및 참고자료1. VIP 마케팅의 개념-고가의 상품 혹은 부유층을 상대하는 마케팅-부자 마케팅, 리치 마케팅, 귀족 마케팅 등 여러 용어가 있으며 아직 용어가 통일되어있지 않음.-볼륨 세그멘테이션(Volume Segmentation) 법칙 적용 ; 소위 20:80 법칙. 즉, 20%

  • [마케팅] VIP Marketing
  • 이색 마케팅 조사- VIP Marketing -< 목차 >(1) VIP마케팅의 개념.(2) VIP마케팅의 배경.(3) VIP마케팅의 변천.(4) VIP마케팅에서 고려되어야 할 것들.(5) 분야별 VIP마케팅 사례.(6) VIP마케팅 성공 사례.(7) VIP마케팅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 결론참고문헌(1) VIP마케팅의 개념.VIP마케팅은 귀족마케팅과 혼용되어 사용되고 있다. 특정 소비층을 겨냥하여 그들만을 위한 마케팅을 벌이는 일련의 활동을 의미한다.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성향

  • [마케팅][마케팅]vip마케팅
  • vip마케팅차례1. vip 마케팅의 정의2. vip 마케팅의 전략3. vip 마케팅 사례 (example)4. vip 마케팅 장단점5. vip 마케팅의 효과6. 리포트를 마치며1. vip마케팅의 정의우선 이는 미국에서 부자를 대상으로 집중 공략하던 상위층 계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이는 어느 정도의 수익이 있는 자들만을 초점으로 하여금 많은 고소득을 이익으로 얻고자 하는 데에 목적이 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물론 전반적으로는 많은 판매로 인한 고수익을 바라는 것이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파라다이스 호텔의 VIP마케팅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목 차●서론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소개●본론2. 파라다이스 호텔의 VIP 마케팅3. 파라다이스 호텔의 카지노 산업 마케팅4. 강원랜드 VS 파라다이스 ( 카지노 산업 비교분석)●결론5.문제점 및 해결방안 (vip마케팅 & 카지노)6. 파라다이스 호텔의 미래7. 참고 문헌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업장 소개1) 인사말(Greeting)“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해운대 해변의 한자락,” 그곳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있다.고개만 들면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