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마케팅] VIP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VIP마케팅이란?
2. 한국의 부자들
3. 부자들의 특성
4. VIP마케팅을 위한 FP의 역할
5. 부자들에 대한 FP의 접근
6. 요 약
- 본문내용
-
VIP마케팅의 생성원인 : 양극화
“소득, 소비, 자산의 양극화”
IMF외환위기 이후 발생한 구조조정을 통한 조기퇴직
생산성감소 및 생산거점 이전에 따른 일자리 감소
청년실업의 증가
자영업 경쟁심화에 따른 휴·폐업
중산층의 붕괴
※ 양극화의 사례
① 2005년 봉급생활자
- 상위 10%(62.6만명)49조 6천만(1인당 7,924만)
- 하위 10%(63.4만명) 7조 2천만(1인당 1,137만)
② 과세표준 8,000만원 이상 고액연봉자 4만1천명(96년 7,000명) 6배증가
③ 토지소유 형태 : 상위 5%가 사유지의 80% 점유, 상위 1%가 51.5%점유
④ 소비의 양극화 : 우유값 1,700~1,900원(1,000㎖) → 6,900원(9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