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계획서] 디지털카메라 무선전송 신개념 카메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tem Description
2. Situational Analysis
INDUSTRY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SUBSTITUTE THREAT ANALYSIS
CUSTOMER CHARACTERISTIC DESCRIPTION

3. Market-Product Focus
MARKETING and PRODUCT OBJECTIVES
SEGMENTATION
TARGETING
POINT of DIFFERENCE
POSITIONING
4. Marketing Program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PLACE STRATEGY
PROMOTION STRATEGY
5. Financial Projections
6. Evaluation and Control
Appendix
<APPENDIX 1>
<APPENDIX 2>
<APPENDIX 3>
본문내용
1. Item Description

Wireless Picture Transmission Digital Camera는 미니홈피 또는 블로그를 운영하여 자신을 알리는 현재의 트렌드에 맞추어, 디지털 카메라에서 자신의 온라인 공간으로 사진을 무선 전송할 수 있는 신개념의 카메라이다. 이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컴퓨터를 통하지 않고 찍은 곳에서 바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이메일 통해 즉석에서 다른 사람에게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다. 미니홈피를 주로 관리하는 10~20대 초반의 기호에 따라, 일상에서도 쉽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은 작고 가벼우면서도 액세서리처럼 휴대할 수 있도록 한다.


2. Situational Analysis

INDUSTRY ANALYSIS

현실의 장면을 필름에 기록하지 않고 내장된 디지털 저장매체에 저장하는 디지털 카메라는, 21세기 들어와서 급속도로 확산하여 필름 카메라 시장을 대체하였다. 세계시장의 경우 1999년부터 디지털카메라의 매출이 필름카메라를 뛰어넘었으며, 국내에서는 1997년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어, 2003년에는 일 년 사이 판매수량이 두 배가 될 만큼 눈에 띄는 성장을 하게 되었다. 그에 반해 필름 카메라는 비중이 75%에서 일 년 사이 15%로 급락하게 되는데, 이렇게 디지털 카메라가 급신장한 요인으로는 디지털 카메라의 급격한 가격 하락과 현상의 편리성과 저비용, 그리고 컬러프린터의 보급 등을 들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디지털TV ‘50인치 시대’ 49(2006년 4월 12일자) 파이낸셜뉴스 디지털TV 가격인하 어디까지대우일렉 42인치 199만원 판매등 최대 80만원 할인 50(2006년 4월 13일자) 대덕넷 원하는 컬러로 디지털 TV 보여준다 -ETRI, 컬러화질 제어 칩 개발 50(2006년 4월 14일자) 아이뉴스24 “TV포털, 될까 안 될까” 엇갈리는 하나로의 TV포털 전망 52(2006년 4월 16일자) 서울경제신문 가전3社 유럽공략 이색 마케팅 54(2006년 4월 17일자) 연합뉴스 브라질 디지털TV 시험방

  • [마케팅] SK텔레콤(마케팅성공전략)
  • 전송이 가능한 2세대 디지털 이동전화로 진화, 발전하였으며, 3세대 IMT-2000에서는 고속데이터 네트워크로 발전하는 유선망과 같이 무선에서도 고속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실현하고, 보다 확대된 글로벌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IMT-2000과 기존이동통신과의 차이점:IMT-2000과 기존 시스템을 비교해보면 우선 사용 주파수대역에서 IMT-2000은 범세계적 로밍을 위해 ITU에서 배정한 전 세계 공통의 주파수대역인 2㎓대를 사용한다는 차이점을 발견할 수

  •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 멕시코 보안 솔루션 사업계획서
  • 신개념의 솔루션 개발, 특허 및 상표출원라. 생산/판매업체 등과 MOU 계약체결마. 멕시코 국민을 활용한 국가, 지역 간의 연계를 통한 이미지 재고바. 전국을 대상으로 보안 솔루션 판매 및 A/S 사업 시작5.2.2. 가격전략멕시코의 보안 관련 시장은 소수의 대형 회사들이 장악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 결과 가격 경쟁력에서 우리에게 열세를 보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초기에는 이벤트나 박람회를 통해 판매할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게 하고 수

  • [사업계획서] 배낭 도보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네비게이션 제안
  •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도 현 기업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SWOT분석 뿐 아니라 이를 극복하기 위한 4P전략을 구사하고 있으며 “고객은 신이다.” 라는 고객 최우선으로 경영 이념으로 고객의 확보와 이들의 충성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이후 도보네비게이션에 있어 입지를 굳히게 되면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그들의 회원들을 확보하여 수익 창출을 꾀할 수 있다. 또한 꾸준히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타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로열티를 얻어낼

  • SK텔레콤의 경영전략SWOT분석 Promotion 마케팅 전략0k
  • 무선 종합통신업체’와 ‘세계시장 진출’로 압축된다. 기존 휴대폰 시장의 압도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무선과 유선시장을 아우러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것이다. 이는 SK텔레콤의 21세기 비전인 MOVE21에서도 볼 수 있다. 이에 따른 향후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을 전망해보도록 하겠다.-현재 SK텔레콤은 음성통화위주의 이동통신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지만, 가까운 미래시장에서는 무선 인터넷과 같은 새로운 수요도 선점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