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순당 별 마케팅믹스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Overview

2.Situation Analysis

3.Marketing strategy analysis of ‘Star’

4.What the issues are : Failure in Marketing Mix

5.Recommendation
-Promotion
-Placement

6.Appendices
본문내용
1. Company Overview : Kuksoondang and Baek Sae Joo
Currently, the Korean liquor market, composed of Soju, beer, whisky and so on, is lead mostly by companies that have secured the distribution line, such as Jinro and Doosan.. Kuksoondang, which is one of the main companies in the liquor market, renamed its company as Kuksoondang, trying to change its image as the Fermented liquors to the traditional liquor producing company. For this, Kuksoondang introduced Baek Sae Joo, a kind of high quality medicinal wine with traditional Korean medicine in it, to the medicinal wine market for the first time, and it also introduced Biotack, a sort of canned rice wine, leading changes in the domestic medicinal wine market.
With such progression, starting with 2billion sales in 1994, the sales has increased over 100% every year, Kuksoondang achieved 91,4billion sales in 2000, and 110billion in 2004, accomplishing 5500% growth within 10 years. (Appendix 1) Also, since a lot of products benchmarking Baek Sae Joo are being launched, it quite obvious that Kuksoondang is the leading company of the domestic medicinal wine market. (Appendix 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국순당 마케팅믹스 4P전략5-1 Price (가격)일반적으로, 가정 소비용으로 구매하는 대중적인 프랑스 와인의 종류와 가격은 다음과 같다.Ch. Bel Air –Haut-Medoc 보르도 $16Ch. Gregsac –Medoc 보르도$20Dom. Brusset 2000 론$12Latour 2000 보졸레빌리지 버건디$12위의 표와 같이 가정 소비를 위한 와인은 $10~20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용도의 와인은 $25를 기준으로 가격의 대중도를 결정한다.프랑스 전통의 술문화인 아페리티브는 식전에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상황.20 국순당 배중호 사장의 마케팅 전략.21 국산 먹거리 상품의 해외 마케팅 현황.23 국 유통업계의 경쟁사 현황.26 이마트의 까르푸에 대한 차별화 전략

  • [마케팅] 국순당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제조 기업의 마케팅 사례-국순당 주류시장에 부는 새로운 바람-목 차Ⅰ. 요약문 Ⅱ. 서론 1. 회사소개(1)국순당 (2)회사연혁(3)국순당의 비전 Ⅲ. 본론 1.마케팅전략 수립과정(1)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2. SWOT분석 (1) SWOT 분석 3. 전략수립 (1) 목표(2) 표적시장 선정(3) 경쟁사의 전략(4) 핵심전략(주무기) (5) 마케팅믹스Ⅳ. 결론 (1). 시사점 참고문헌Ⅰ. 요약문본 보고서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처음 만나게 되는 사람들간에 이야기를

  • [마케팅]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분석
  • REPORT현대 자동차 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분석 보고서대중국 자동차 시장을 뚫어라서 론♦중국 자동차 산업수입과 수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국의 경우, 차급별 판매도 생산과 비슷한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차종별 판매 증가율에 있어서도 중고급과 보통형이 빠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는 반면, 중급과 경형은 둔화 내지는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다. 승용차 수요 계층과 가격간의 상관 관계에 있어서, 2001년 중국 국가 정보 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개

  • [산업경제학] 국내 커피 시장 분석
  • 별 커피전문점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현재 포화상태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늘어나 버린 커피전문점의 매장 수에서 느껴지듯이 이와 같은 외국산 브랜드인 상위 거대기업군의 독점적 위치에 국내 대기업 계열사와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들 또한 공격적인 매장 확보에 나서면서 주도권 쟁탈전이 치열해지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 까지 도전장을 내민 상태이다.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에 발을 디딘 기업의 수가 많아질수록 기업의 경쟁정도는 심해지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