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뚜루 Natuur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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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나뚜루란?

1.전사적 경영방침

2.시장동향 및 전망
1) 아이스크림 전체적 시장 동향
2) 아이스크림 총 시장

3.환경 분석
1) 경쟁적 환경
2) 소비자 환경

4.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BCG 모델을 통한 분석

6.STP 과정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4P MIX 분석과 향후 전략
1) Product 분석 및 전략
2) Price 분석 및 전략
3) Place 분석 및 전략
4) Promotion 분석 및 전략

8.맺음말
본문내용
나뚜루란?..

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제품들이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결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천연의 고급원료와 첨단 기술을 하나로 결합하여 만들어 낸 고급 아이스크림
한국내 프리미엄급 고급 아이스크림의 자존심을 지키고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소개하는 것을 이념
제품생산 및 매월 신규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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