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에 성공한 Lock & Lock의 마케팅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나코비
I 환경

Ⅱ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 Market
Positioning

Ⅲ 4P`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Ⅳ 판매 후 고객관리
본문내용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LOCK&LOCK" 제품 출시
*2001 “LOCK&LOCK" LG홈쇼핑 9회 연속 매진기록,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 방송 매진기록
*2002 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정식오픈
*2005 밀폐용기 사용율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 마케팅 전략
  • 성공요인분석** “뚜껑에 날개를 달아라” 4면 결착 지속적 기술연구개발지속적으로 매출의 5%이상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 신제품 생산은나노,고급형,핸디형 등 신제품 출시우수한 기술력성공요인분석**탁월한 마케팅전략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과 정기적인 사회봉사 활동소비자 마케터의 활용 유통경로의 설정  TV홈쇼핑: 홍보와 판매, 두 마리 토끼대형 유통업체의 이용 판매제휴 성공요인분석**

  • [국제경영] 락앤락의 출발과 해외 & 중국진출
  • 마케팅을 접목시켜 영업 효과를 높이고 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락앤락의 열정이 식지 않는 한 세계 밀폐용기시장의 1위 브랜드로 비상한다는 락앤락의 최종 목표는 조만간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Ⅱ. 질문 분석Ⅱ - 1. 락앤락의 성공에 비추어본 현지화 전략과 유통은? ㄱ. 소비자분석 파악 중국인의 특성과 수요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저가 생산만 관심을 갖는 경영에서 벗어나 생산과 영업을 동시에 공략한 시

  • 락앤락 - 기업의 연혁과 소개
  •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흥미를 갖고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21세기 경쟁력은 브랜드이며 이미지이다.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의 성공사례인 락앤락을 조사함으로써 브랜드 마케팅의 가능성과 그 성과에 대해 알고 싶어 락앤락을 선택하게 되었다.더욱이 대기업과는 달리 제한된 상황에서의 브랜드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끈 ㈜하나코비를 분석하고 뜯어보고 먹어보고 우리의 것으로 소화하겠다.⊙ 서 론 ⊙ 1) ㈜ 하나코비 락

  •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요인, 락앤락] Lock&Lock 성공요인
  • 분석③ Lock&Lock의 시장점유율 ④ 매출액 & 수출액 3)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SWOT 분석 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 ③ 기회 (opportunity) ④ 위협 (threat)5)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Ⅲ 결론- LOCK & LOCK의 성공요인1) 선택과 집중 ① 선택 (Selection) - 불경기에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밀폐용기 ② 집중 (Concentration) - 제품 + 기술 + 마케팅 집중의 삼위일체 2) 끊임없는 R & D3) 마케팅의 승리 ① 자체 브랜드 전략

  • [브랜드마케팅](주)하나코비 LOCKNLOCK(락앤락) 브랜드관리
  • (주) 하나코비 LOCKNLOCK (락앤락) Ⅰ. 서론1. 선정동기* 조사 목적 작은 중소 기업이 단일 제품 & 브랜드로 세계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사례를 분석하고 성공 전략과 향후 전망을 알아본다.* 사례 기업 선정 이유 세계 시장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하여 검색을 하던 중 락앤락이라는 밀폐용기 상표에 대해 접하게 되었다.락앤락이라고 하면 귀에 익긴 하지만 외국 브랜드일 꺼라 생각을 해왔었는데, 조사를 하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