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4.1 응답자의 특성 및 문항 평균값 4.2 요인분석 4.3 가설 검정 제 5 장 결 론 5.1 연구의 요약 및 논의 5.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 문헌 부 록 영문초록 국문초록 제 1 장 서 론1.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컴퓨터와 통신기술로 대표되는 현대사회에서 인터넷의 대폭적인 확산과 함께 전자상거래(E-commerce)가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였고, 이와 더불어 이동전화가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의 서비스가 지원되면서 그 이용
사회복지사-113-1. 사회복지사-213-2. 사회복지사-314. 서비스업 - 아르바이트15. 관광가이드16. 유통업체17. 해외무역/컨설팅 관련 지원18. 전산관련19. 정보 통신업체20. 연구직 - 연구소21. 여행사22. 신문사23. 영업사원-123-1. 영업사원-223-2. 영업사원-324. 학원 강사 -124-1. 학원 강사 -224-2. 학원 강사 -325. 무역26. 해외 영업27. 일반 비서직 -127-1. 일반 비서직 -227-2. 일반 비서직 -328. 컴퓨터 관련29. 간호사 -129-1. 간호사-229-2. 간호사-329-3. 간호사-4
정보통신산업의 성장 등 디지털경제의 확대로 경영여건이 변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내적인 사업역량의 강화 필요○ 우편시장 환경 변화(3) 문헌연구우편사업지원단 PR방안PR 켐페인 기획서1. 상황 분석인터넷과 소비자 인터넷의 등장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일방적인 정보만을 받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트렌드( Trend)를 전파하고 이용현대 사회에서는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의 영향력이 과거보다 증가소비자의
이동전화 서비스업체들이 과다한 단말기 보조금 지급으로 기지국 시설을 늘리지 못하고 결국 이용요금을 소비자들에게 전가할 우려가 있는데다 잦은 단말기 교체로 자원 낭비 및 부품 수입에 따른 외화 유출과 업체들의 자금난 초래 등의 문제를 낳았다. 이에 정보통신부는 단말기 보조금 폐해에 따른 사회여론과 이동전화사업자, 단말기제조업체의 의견을 수렴하고 공정거래위원회와의 협의를 거쳐 2000년 6월1일부터 이동전화사업자의 단말기 보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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