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사회와 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핸드폰 요금제의 선택이 어떠해 지는가를 설문을 통해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2. 연구문제의 구체화와 개념화

3. 조사대상과 범위

4. 자료 요약

5. 자료분석 및 결과

6. 연구의 문제점

7. 새로운 연구과제 제기
본문내용
2. 연구문제의 구체화와 개념화

▶ 이성친구에 대한 만족도 - 외모, 패션스타일, 매너, 유머감각
신뢰도 - 시간약속, 거짓말, 바람, 존중감
친밀도 - 취향, 의견일치, 상대방에 대한
이해정도

▶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만족도 - 통화품질, 멤버십카드 서비스, 정보이용 가능성, 친절도
신뢰도 - 통화가능범위, 기업이미지, 고객을 고려한 요금 체계,
요금의 적정성
친밀도 - 고객을 위한 이벤트, 문화공간, 대리점 이용가능성,
광고의 노출정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분석 4.1 응답자의 특성 및 문항 평균값 4.2 요인분석 4.3 가설 검정 제 5 장 결 론 5.1 연구의 요약 및 논의 5.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 문헌 부 록 영문초록 국문초록 제 1 장 서 론1.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컴퓨터와 통신기술로 대표되는 현대사회에서 인터넷의 대폭적인 확산과 함께 전자상거래(E-commerce)가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였고, 이와 더불어 이동전화가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의 서비스가 지원되면서 그 이용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사회복지사-113-1. 사회복지사-213-2. 사회복지사-314. 서비스업 - 아르바이트15. 관광가이드16. 유통업체17. 해외무역/컨설팅 관련 지원18. 전산관련19. 정보 통신업체20. 연구직 - 연구소21. 여행사22. 신문사23. 영업사원-123-1. 영업사원-223-2. 영업사원-324. 학원 강사 -124-1. 학원 강사 -224-2. 학원 강사 -325. 무역26. 해외 영업27. 일반 비서직 -127-1. 일반 비서직 -227-2. 일반 비서직 -328. 컴퓨터 관련29. 간호사 -129-1. 간호사-229-2. 간호사-329-3. 간호사-4

  • [홍보학] 우편사업 지원단 PR 기획서
  • 정보통신산업의 성장 등 디지털경제의 확대로 경영여건이 변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내적인 사업역량의 강화 필요○ 우편시장 환경 변화(3) 문헌연구우편사업지원단 PR방안PR 켐페인 기획서1. 상황 분석인터넷과 소비자 인터넷의 등장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일방적인 정보만을 받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트렌드( Trend)를 전파하고 이용현대 사회에서는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의 영향력이 과거보다 증가소비자의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사회복지사)2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서비스업 / 아르바이트)2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2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업체)2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신입사원)3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한국능률협회)3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건축/설계/시공/토목 관련업체지원)3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해외무역/컨설팅 관련지원) 3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전산관련)3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정보통신업체)35. 자기소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LG 싸이언 idea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 이동전화 서비스업체들이 과다한 단말기 보조금 지급으로 기지국 시설을 늘리지 못하고 결국 이용요금을 소비자들에게 전가할 우려가 있는데다 잦은 단말기 교체로 자원 낭비 및 부품 수입에 따른 외화 유출과 업체들의 자금난 초래 등의 문제를 낳았다. 이에 정보통신부는 단말기 보조금 폐해에 따른 사회여론과 이동전화사업자, 단말기제조업체의 의견을 수렴하고 공정거래위원회와의 협의를 거쳐 2000년 6월1일부터 이동전화사업자의 단말기 보조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