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개인브랜드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개인브랜드의 정의 및 중요성
2. 개인브랜드 관리

본 론
1. 환경 분석
2. STPㆍ4P ㆍSWOT 분석
3. 이효리의 성공요인 분석

결론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본문내용
1. 개인브랜드란 무엇인가?
개인브랜드는 ‘개인의 고유한 이름이다’
개인브랜드는 ‘시장가치 이다’
개인브랜드는 ‘세상을 향한 나만의 드라마다’
개인브랜드는 ‘나의 자랑거리요, 고객의 편익이다’
개인브랜드는 ‘독특함이다’
개인브랜드는 ‘나를 R&D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