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패스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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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 마케팅 전략 수립
1. 메가 패스의 현 위치
2. 마케팅 목표 수립
3. 구체적 실행 방안


B. 광고 전략 수립
1. MEGAPASS의 광고 목표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
3. 홍보 및 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메가 패스의 현위치
Competitor Analysis
2) Xpeed
2005년 9월 속도와 품질을 내세워 시장진입
서비스 개시 이후 최단 기간 20만 가입자를 돌파
'파워콤 엑스피드= 빠른 인터넷'의 이미지 정착
공격적 마케팅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메가 패스의 현위치
Competitor Analysis
3) SO
저렴한 가격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점유율 확대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TPS) ; 인터넷 전화 사업을 위해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이 신청한 기간통신 사업자 면허 신청이 '형평성 문제'를 지적한 정보통신정책심의위원회에
의해 보류된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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