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패스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 마케팅 전략 수립
1. 메가 패스의 현 위치
2. 마케팅 목표 수립
3. 구체적 실행 방안
B. 광고 전략 수립
1. MEGAPASS의 광고 목표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
3. 홍보 및 프로모션 전략
- 본문내용
-
메가 패스의 현위치
Competitor Analysis
2) Xpeed
2005년 9월 속도와 품질을 내세워 시장진입
서비스 개시 이후 최단 기간 20만 가입자를 돌파
'파워콤 엑스피드= 빠른 인터넷'의 이미지 정착
공격적 마케팅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메가 패스의 현위치
Competitor Analysis
3) SO
저렴한 가격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점유율 확대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TPS) ; 인터넷 전화 사업을 위해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이 신청한 기간통신 사업자 면허 신청이 '형평성 문제'를 지적한 정보통신정책심의위원회에
의해 보류된 상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