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스페인 시장조사
1) 한국과의 주요이슈
2) 최신 경제 동향 및 전망
3) 노동여건
4) 거시경제통계(지표)
6) 고객 설문 조사
3. 마이클 포터의 5-Forces 경쟁모델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주)GENESIS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1995년에 설립되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하겠습니다.”라는 경영이념을 갖고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결과 BBQ 등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매출 5,000억 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는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체인 MCdonald의 역사를 2배 이상의 빠른 속도이다. 또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라는 기업 비젼을 달성하기 위해 2003년 중국에 진출하였고 2005년 6월에는 선진 유럽지역인 스페인에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은 물로 동일 스페인 문화권인 남미지역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