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스페인 시장조사
1) 한국과의 주요이슈
2) 최신 경제 동향 및 전망
3) 노동여건
4) 거시경제통계(지표)
6) 고객 설문 조사

3. 마이클 포터의 5-Forces 경쟁모델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본문내용
1. 회사소개
(주)GENESIS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1995년에 설립되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하겠습니다.”라는 경영이념을 갖고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결과 BBQ 등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매출 5,000억 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는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체인 MCdonald의 역사를 2배 이상의 빠른 속도이다. 또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라는 기업 비젼을 달성하기 위해 2003년 중국에 진출하였고 2005년 6월에는 선진 유럽지역인 스페인에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은 물로 동일 스페인 문화권인 남미지역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레포트가 있어서 처음엔 막막했지만 일단 조사를 하고, 자료를 찾고, 정리를 하다보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것 같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 사례를 보면은 잘 이해는 안가지만 고객 서비스를 위주로 성공한 사례가 대부분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를 보면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사항을 토대로 창업을 실시해서 만든 성공한 사례가 많은 것 같습니다.특히, 제일 인상깊은 내용이 있다면 B H C 치킨에서 강성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마케팅 쉬중멍외 박영사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0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9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글로벌 브랜드 브랜드메이저 (A brand consulting company) 새로운 사람들 http://dragon.yonsei.ac.kr/%7Emaejiri/cgi-bin/technote2/http://www.yonhapnews.co.kr/news/20040303/http://www.brandstock.co.kr/brandmedia/news/newsview.htmhttp://sa92.com.ne.kr/thanku.htm‣ http://mail.shoppy.co.kr/Document/SubList.htm?Code=300203http://myhome.naver.com/bonyclub/utong/utong1.htm1이

  •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 BBQ 현지매장 34개 현지인 입맛 및 빠른 서비스국민들의 외식과 쇼핑 선호지수 증가 추세주요 소비층인 20~30대의 경우 소득수준에 비해 과시적인 고급품 선호동남아시아 국가들 내 베트남시장의 매력도와 실제성공여부 판단 요소동남아시아 국가들 중 시장매력도가 높으며 차후 근접국가들로의 진출 교두보 역할이 가능함2. 시장분석1) 경쟁구도2) 소비자분석3) 유통전략4) SWOT분석5) STP분석 경쟁구도마케팅전략결론시장분석현황음료시장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BBQ와의 차별화 전략을 들 수 있다. BBQ는 배달전문 업체로서 매장 내에서 주류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었다. 매장 내에서 주류 판매의 금지가 BBQ의 주타켓 고객이 아이를 가진 30~40대 중산층 가정으로 한정하고 있다고 판단한 교촌은 매장 내에서의 주류 판매를 가능하게 했다. 이와 같은 선두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은 고객층을 다양화 하는데 기여하였다. 그렇다고 교촌의 고객층의 다양화가 단순히 주류 판매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이루어졌다고는

  • [무역창업 국제마케팅] 관심기업과 관심상품-bbq
  • 레포트의 경험을 통해 조금이나마 진로에 대한 구체적 생각과 나의 가치및 능력 개발을 위한 하나의 밑거름을 주신것에 감사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제를 통해 우리나라의 중견기업중 이렇게 튼실하고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는 기없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이 기업의 경영마인드 전략, 또한 인력의 활용, 고객만족 마인드 등을 보면서 장차 내가 대기업에 진출하여 보려는 꿈도 좋지만, 중견기업을 통해 보다 많은 경험과 기회, 위기극복등을 가지고 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