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CJ홈쇼핑의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및 시장현황

유통경로
판매 유통 경로
구매 유통 경로

유통전략
IT 유통 전략
배송 유통 전략

CJ홈쇼핑 현재와 미래
본문내용
CJ 홈쇼핑의 과거와 현재

과거
영업이익률 0% (2003년 상반기)
윤리경영, 고객감동 강조(기업 외부활동)
CJ MALL 경쟁력 강화(기업 내부활동)

현재
3강 시장 구도 구축으로 시장점유율 확대LG홈쇼핑, CJ홈쇼핑, 인터 파크
상품력 증대 – BUYING POWER오프라인 시장에서 온라인 시장으로의 이동
홈쇼핑 방송>CJ MALL>카탈로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최근것이 아니네요..ㅠㅠ
  • ahyuncar***
    (2010.05.04 05:04:30)
회원 추천자료
  • [홈쇼핑] CJ39쇼핑 유통 성공전략
  • ★ CJ39쇼핑 유통 성공전략 ★Ⅰ. 회사소개- 케이블TV 홈쇼핑은 방송이 아니라 유통이다.홈쇼핑이란 무 점포 형태의 신 유통사업이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고, 30일내 취소/반품/교환/환불 100% 보장, 24시간 종일 방송 등 고객 위주의 영업방식으로 백화점 등 기존 유통사업과 차별성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39쇼핑은 개국원년인 95년부터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신 개념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다. CJ39쇼핑은 TV를 통하

  • CJ홈쇼핑 재무제표분석
  • 홈쇼핑의 성장을 이끌었다. TV홈쇼핑의 성장은 기존의 쇼핑문화를 바꾸며 새로운 유통의 채널로 자리 잡게 되었다. 특히 IMF사태 이후 그동안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제품에만 머물렀던 것이 점점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면서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 나갔다. 그러나 국내 CATV의 시청자가 포화상태에 이르러 CATV홈쇼핑의 성장은 둔화 되었다. 이러한 시점에서 CJ홈쇼핑의 재무제표들을 분석하여 기업의 내실을 분석하여 보고 향후 CJ홈쇼핑의 경쟁 전략과 신

  • [마케팅조사론](주)CJ 엔프라니 시장분석과 유통전략
  • 전략적으로 경쟁사인 아이오페 레티놀 2500보다 더 고가인 12만원으로 책정하여 더 고품질의 제품으로 포지셔닝 하는 전략을 취했다. (2)-3.PLACE엔프라니의 선택적 전문점 유통 경로 전략은 가격할인과 권유판매라는 두가지 화장품 판촉전략 가운데 엔프라니의 고품격 이미지를 유지하고, 안정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기 위해 권유판매전략을 취하고 있다. 이 전략은 가격유지를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중간상 마진체계를 형성하여 마진을 더 많이 주어서

  • [TV홈쇼핑]CJ39쇼핑에 관한 경영분석
  • CJ39쇼핑을 인수하면서 물류/택배 전문 회사인 CJ GLS를 설립하고, B2B, 유망한 인터넷관련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홈쇼핑과 물류 사업은 21세기 새로운 유통환경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략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일제당 그룹은 2000년,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TV 홈쇼핑이라는 분야에 진출, 6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CJ 39쇼핑을 인수하면서 CJ GLS의 물류 사업과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게

  • [온라인마케팅] 현대몰 OnLine Market 성공사례 분석
  •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차별화된 제품 지속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한류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아갈나방향전략 제시공격적인시장침투전략차별화된전략새로운 브랜드런칭세계시장개척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