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아마존닷컴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mazon.com 창시자 “제프 베조스”

Amazon의 연혁

비즈니스 모델

Amazon.com의 주요 전략

Amazon의 성공요인
- 현 Amazon의 입지 및 경영성과

Amazon의 웹사이트 운영과 최근 경영변화

Amazon.com의 향후 미래
본문내용
Amazon의 연혁
1994.7 AMAZON.COM 설립
1995 100만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7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 250만 여종의 서적 보유, 현재 300만권
이상의 서적보유
1999.6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 최초로 1000만명
돌파
1999 연매출 10억 달러, 3억 5000만 달러의 적자
2001 회원수 2500여 만명 돌파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인터넷서점 아마존닷컴(amazom.com)의 경영전략 및 문제점
  • 기업의 인터넷 사업 진출이 예상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필요고객관리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을 하여야 한다. *문제점아마존이 비즈니스 측면에서는 속 빈 강정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사실 아마존은 지금까지 단 한푼의 이익도 거두지 못했으며, 지난 3분기가 끝난 9월 말까지의 누적 적자만 해도 무려 6천 9백만 달러에 이른다. 적자의 원인운영비용이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다. 또한 First Call Corp.의 분석에 의하면 아마존은 2003년이나 되어야

  • [경영전략]세계최대 인터넷서점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 및 국내서점비교와 개선방향
  • 경영혁신의 1단계-사원의식 개혁, 친절 서비스, 편리한 쇼핑 공간의 제공2단계-고객에 대한 도서정보 제공 및 부가 서비스 제공 등 복합적인 문화 공간화향후 3단계-고객감동을 목표로 하여 다양한 오락기능을 가미한 종합 문화정보 공간 창출On-line과 Off-line이 연계된 초일류 복합문화기업으로 나아갈 계획* 교보문고 홈페이지 :http://www.kyobobook.co,kr/Ⅲ. 결론1. 아마존의 개선 방안① 경쟁자와의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 ② 수익성 없는 사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 아마존닷컴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목차Ⅰ. CIA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 Ⅱ. 출판유통의 패러다임 전환 Ⅲ. 새로운 시장 개척 Ⅳ. 엄청난 양의 고객데이터 보유 Ⅴ. 식품유통 서비스 실시Ⅰ. CIA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 *Ⅰ. CIA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이 최근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10년간 6억달러 규모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수십년간 미국 보안시스템을 책임져온 IBM의 자존심

  • 아마존닷컴 경영,마케팅전략 PPT- 아마존 성공요인과 비즈니스모델분석및 아마존 SWOT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경영전략과 마케팅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아마존 로고의 의미3. 아마존의 경쟁우위4.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5.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6. 아마존닷컴의 비즈니스모델7. 아마존닷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8. 아마존 경영전략(1) 시장집중화 전략(2) Get Big Fast 전략(3) 고객맞춤 서비스전략(4) 혁신전략(5) 공격적인 M&A전략(6) 네트워크전략9.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아마존닷컴마케팅사례연구-목차-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경영철학와 문화(2) 아마존닷컴 등장배경(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2. 아마존 주요서비스분석3. 아마존 비즈니스모델분석4. 아마존닷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마존닷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마존닷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1) 향후시사점(2)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한 나의의견1. 아마존닷컴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