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SDPA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SDPA 소개

2.HSDPA의 STP과정

3.HSDPA의 SWOT분석

4. HSDPA의 마케팅전략

5. HSDPA 판매사례분석

6. HSDPA의 마케팅 방향제시
본문내용
HSDPA란 무엇인가?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의 머리글자를 딴 명칭으로서 '하향고속화 패킷접속방식'이라는 뜻이다. 비동기식 3.5세대(G)의 이동통신 서비스로서 3세대 서비스인 W-CDMA가 진화된 방식이라 할 수 있다. 이론상 1초당 최대 14Mb를 전송받을 수 있고(14Mbps), 실제로 2~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받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SK텔레콤 SK telecom의 방어 & 차별화 전략
  • 마케팅으로 오픈 마켓 등을 활성화시킴으로써시장에서의 우위를 차지한다. 현재보다 더 많은 콘텐츠 확보를 통해서 서비스 차별화 에 주력한다.< 참고그림 - 자본력 >< 참고그림 - 점유율 현황 >(4) Positioning Map- 위의 Positioning map에서도 보았듯이 뛰어난 SKT의 품질에 비해서 가격과 서비스 차별화 측면에서 뚜렷한 약점을 보이고 있다. 가격부분에서는 요금제가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싸며, 서비스 차별화측면에서도 LGT나 KT에 비해 두각을 나

  • [경제학] SK텔레콤 재무분석(~2009) 및 차별화 마케팅 전략
  • 모바일 플랫폼 도입  스마트폰 확산 및 무선인터넷 활성화에 주력3. 멀티디바이스에서 모바일 콘텐츠의 용이한 사용을 위해 과금, 가입절차 및 요금제 등 인프라 혁신4. 데이터 중심의 망투자, 망 개방과 공유, 콘텐츠 개발환경 지원 등 무선인터넷 시장리더쉽 지속적 유지 5. B2B시장에서 미래성장을 위한 노력 지속, IPE(산업생산성향상, 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 사업단의 컨설팅 역량 활용Global IPE BM 개발 등 국내외시장 개척-28-감사 합니다.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마케팅 전략ㆍ상품 개발ㆍ판매 기획ㆍ고객 관리 등 Biz 및 Customer 분야의 각종 Risk Consulting 및 Screening, 구성원의 관계법령 준수 모니터링 및 교육, CP(자율준수프로그램) 운영 및 제도 개선 등 종합적인 예방ㆍ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재무관리 분야는 SK Telecom 회계 및 재무 관련 업무를 수행합니다. 현재 SK Telecom의 다양한 사업 추진에 따라 사업조직에 대한 재무 Service 지원이 중요한 업무로서 수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적으로는 기업 투명

  • SK텔레콤 기업재무분석,SK텔레콤분석,SK텔레콤전략,이동통신산업,이동통신산업현황,단말기시장,SKT현황
  • 마케팅 강화로 가입자가 빠른 속도로 늘어났다. 음성 통신 중심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매출이 정체 되면서 새로운 수익원인 무선 인터넷을 활성화하기 위해 WAP방식의 문제점을 개선한 플랫폼 무선 인터넷 플랫폼은 일종의 미들웨어로 하드웨어와 운영 체제에 독립되어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는 무선 인터넷 네트워크를 통해 모바일 콘텐츠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단말기 상에서 시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 [모바일 비즈니스] 모바일 산업의 동향과 미래
  • 마케팅 정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모바일 쇼핑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 가격 비교나 제품 스펙에 관한 철저한 리서치가 필요한 고가품의 경우는 즉시성의 장점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모바일 쇼핑보다는 인터넷 쇼핑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적합할 것이다. 6. 향후 대응책지금까지 살펴본 모바일 콘텐츠나 휴대폰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변화 방향에 대한 분석은 휴대폰을 제조하는 전자기업은 물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