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성공공식 - 로레알 오웬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로레알 그룹 소개
본론
- 린제이 오웬 존스 회장에 대하여
- 린제이 오웬 존스 회장의 기본적인 세 가지 경영방침
- 로레알의 인사 관리법, 인재 채용 실태
- 로레알의 글로벌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결론 - 로레알의 계속되는 성공
- 본문내용
-
세계 1위의 화장품 기업
L'Oreal 의 Lindsay Owen-Jones 회장
서론 - 로레알 그룹 소개
로레알은 세계 1위의 화장품 그룹이다. 전 세계에서 1초에 1백여 개의 로레알 제품이 팔려나간다. 랑콤, 비오템, 랄프로렌, 조르지오 아르마니…. 백화점 1층 화장품 코너에서 쉽게 눈에 띄는 브랜드들이다. 그러나 이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로레알’(L’Oreal)이라는 한 회사가 만들어낸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로레알이 창립된 것은 백여 년 전인 1907년. 프랑스 화학자인 유젠 슈엘 레르에 의해서였다. 로레알은 밤에 아파트에서 염모제를 만들고 낮에 판매하는 영세한 사업으로 시작했지만 점차 제품을 다양화하여, 스킨케어와 향수 등을 포함하는 이름 그대로의 ‘화장품 그룹’으로 성장했다. 로레알은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지난 십여 년 동안 매 년 두 자리 숫자의 순익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부문별로도 업계 1위 자리를 장악하고 있다. 화장품 부문은 로레알 파리가, 헤어용품 부문에서는 엑셀랑스 브랜드가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고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랑콤이, 메이크업에서는 메이블린이 업계 최고를 확고히 굳혔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김성국․김민정(2006), ⌜글로벌 CEO의 성공공식⌟, 삼영사
이은엽,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emars
명순영∙정대용 외(2003), ⌜위기를 기회로 바꿔라(세계 유명 기업들의 경영혁신 사례 45)⌟, 매일경제신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