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체] KTF기업 이미지 광고 매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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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매체 타입의 선택
2. 목표 소비자의 매체 접촉도 및 선호도 조사평가
3. 텔레비전 매체를 이용한 계획(단위 : 만원, %)
4. 인터넷 매체 및 기타매체를 이용한 계획(만원)
5. 종합 정리
본문내용
기업 이미지 광고 이므로 전체적인 기업 이미지 홍보 효과를 기대하기에는 경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비자층이다. 경제 활동에서 비교적 유동성을 가지고 있는, 즉 변화에 민감하고 기업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평가로 상품을 결정하는 비교적 젊은 세대를 겨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젊은 세대가 어떠한 매체에 어느정도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평가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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