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웰스정수기(포화시장)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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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제정수기 시장과 웰스정수기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웰스정수기의 SWOT분석을 통해 장점과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고, 그 대응방안을 제시해 보았다. 그리고 그에따른 구체적인 대응방안도 제시해 보았다.
목차
목차

Ⅰ. 개요

Ⅱ. 문제의 분석과 정의

Ⅲ. 상황분석과 분석상의 주요 가정

1. 전체 정수기 시장 현황

2. L&C 웰스 정수기 소개

3. 성장기 시장에서의 진입방법

4. SWOT분석

Ⅳ. 해결방안의 제시

Ⅴ. 해결방안의 평가 및 최적해결방안 제시

Ⅶ. 해결책의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본문내용
이러한 이유로 정수기 시장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으며, 지금은 성장기 시장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다. L&C의 웰스 정수기는 2001년부터 정수기 진출을 위해 준비하여 2003년 6월달, 성장기 시점에 진출하였다. 그리고 진출당시 저가전략과 유명연예인을 통한 홍보활동을 통하여 정수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런 L&C 웰스 정수기의 성장기 시점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제품전략 등 그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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