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웰스정수기(포화시장)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4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제정수기 시장과 웰스정수기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웰스정수기의 SWOT분석을 통해 장점과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고, 그 대응방안을 제시해 보았다. 그리고 그에따른 구체적인 대응방안도 제시해 보았다.
- 목차
-
목차
Ⅰ. 개요
Ⅱ. 문제의 분석과 정의
Ⅲ. 상황분석과 분석상의 주요 가정
1. 전체 정수기 시장 현황
2. L&C 웰스 정수기 소개
3. 성장기 시장에서의 진입방법
4. SWOT분석
Ⅳ. 해결방안의 제시
Ⅴ. 해결방안의 평가 및 최적해결방안 제시
Ⅶ. 해결책의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 본문내용
-
이러한 이유로 정수기 시장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으며, 지금은 성장기 시장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다. L&C의 웰스 정수기는 2001년부터 정수기 진출을 위해 준비하여 2003년 6월달, 성장기 시점에 진출하였다. 그리고 진출당시 저가전략과 유명연예인을 통한 홍보활동을 통하여 정수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런 L&C 웰스 정수기의 성장기 시점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제품전략 등 그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자료평가
- 자료작성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 cgd0***
(2013.02.23 08:55: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