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미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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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MISSHA
기업소개
국내시장에서의 성공 배경
국내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Global Strategy
SWOT 분석
해외진출 현황 및 계획
1호점, 호주 시장분석 및 전략
해외진출 전략 분석
결론
본문내용
MISSHA
㈜에이블 C&C가 2000년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으로 시작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

2. 에이블 C&C
설립일 : 2000년 1월 10일
주요 사업 : 화장품 제조,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 포탈 서비스, 해외 사업
기본 원칙 : 양질의 제품을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와 관계를 만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하는 것


기업 소개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 / 호주, 싱가폴 현지업체와 계약 체결
해외 1호점(시드니) 오픈
해외 2호점(싱가포르점) 오픈
해외 3호점(홍콩) 오픈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매출 1,100억 원 달성

왓슨社와 대만 진출 계약 체결
해외매장 대만 1,2,3호점 동시오픈
해외매장 홍콩 2호점 오픈
미국 뉴욕 5번가 매장 오픈
온라인 그룹 라이브도어와 제휴, 미샤 재팬 온라인 쇼핑몰 오픈



미샤의 성공에는 인터넷이 있었다.
2000년 ‘뷰티넷’에서 출발, 고객과의 끊임없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의 결과로 탄생하고 성장한 브랜드

2. 화장품에 대한 생각의 변화에서 출발
현재 여성의 생필품인 화장품은 비싼 가격은 내용물보다
포장, 광고 등에 초점을 두고 있다.

3. 미샤에는 합리적인 네티즌과 고객들이 있었다.
고객 우선, 고객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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