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GS건설 자이(Xi) 광고분석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마케팅 전략 분석 (4P 분석)
4. 광고 분석 :
광고목표/BI/캠페인 플랜
크리에이티브/ 자이Award
5. 경쟁 브랜드 광고 분석
6. SWOT 분석
7. 전망과 대안


본문내용
시장 환경 분석2000년 부터 부동산 시장 회복세삼성 래미안을 시작으로 아파트 브랜드화 심화2002년 9월(자이 런칭 당시) 다수 브랜드 경쟁 2004년 웰빙 붐으로 친환경, 건강아파트 유행2006년 현재 다양한 컨셉으로 차별화 전략 진행 중

Place 각 도시 주요 거점에 주거의 쾌적성을
높이는 친환경 대단지 조성

Promotion 주택구입에 영향력 큰 주부대상의
웹진 및 커뮤니티 운영

Product 고급 내외장재 사용, 단지내 Xian 센터 및
주민 편의시설 운영

Price 다양한 서비스,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고가 정책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명품마케팅분석을 바탕으로 한 타워팰리스 마케팅전략 수정
  • 전략 중 비슷한 것들을 연결하여 각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다시 브랜드와 연결시켜서 분석하여 보겠다. (1) 명품 마케팅 전략 분석1. 고품격 이미지 제공 고품격의 이미지는 희소성과 차별성으로 판가름이 난다. 루이비통은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본점에서 하루에 외국인에게 파는 가방의 수량을 한 개로 제한한다. 이는 대중성을 피하고 희소성을 최대한 보장하려는 전략이다. 스와치는 일본 시장에서 좋은 품질의 시계를 싼 가격에 팔았을 때도

  • [고객관리론] 고객가치창출과 수익증대와의관계
  • 전략으로, 대부분의 기업들이 비교적 손쉽게 채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기업들은 새로운 가치와의 융합이나 제품 자체의 혁신을 통해 고객이 받게 되는 가치를 심화시킴으로써, 기업의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국내 아파트의 브랜드화는 가치 심화의 한 전형이다. 기존에 아파트가 제공하던 가치들은 교육, 교통, 주거 환경 등과 같은 실재적인 것들이었다. 그러나, 건설 업체들은 자이(Xi), 래미안, e-편한세상 등 아파

  • [광고와언어] 브랜드네이밍(한글파일)
  • 브랜드 네이밍유무형의 제품이나 서비스, 가게,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연예인까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모든 대상들이 소비자들에게 쉽게 불려지고, 홍보되기위한 목적으로 이름을 개발하는것본 론1. 브랜드의 생성 과정브랜드전략 수립브랜드네이밍브랜드디자인브랜드커뮤니케이션1. 브랜드 전략수립 단계(≒전략적 마케팅계획)○ 시장을 세분화하고, 타겟을 설정, 제품의 포지셔닝 계획○ 제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예측 조사 ⇨

  • [환경마케팅] 푸르지오의 환경 마케팅 분석
  • 건설의 탄생과 성장→1980년대 지구촌 건설→1990년대 국내 건설 시장으로 도약→2000년대 시련과 극복의 재도약2006년2007년2009년4. 조직도제2장 본론제1절 산업분석1.제품정의아파트란?공동주택 양식의 하나 오층 이상의 건물을 층 마다 여러 집으로 일정하게 구획하여 각각의 독립 된 가구가 생활 할 수 있도록 만든 주거형태이다.우리나라에 아파트가 도입된 것은 지난57년 서양식 고급주택으로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던 아파트는

  • 푸르지오(PRUGIO)환경경영과 마케팅STP,4P,SWOT전략
  • 건설의 탄생과 성장→1980년대 지구촌 건설→1990년대 국내 건설 시장으로 도약→2000년대 시련과 극복의 재도약2006년2007년2009년4. 조직도제2장 본론제1절 산업분석1.제품정의아파트란?공동주택 양식의 하나 오층 이상의 건물을 층 마다 여러 집으로 일정하게 구획하여 각각의 독립 된 가구가 생활 할 수 있도록 만든 주거형태이다.우리나라에 아파트가 도입된 것은 지난57년 서양식 고급주택으로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던 아파트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