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언어] 브랜드네이밍(한글파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난학기 A+성적을 거둔 과제물입니다.
같은내용의 파워포인트자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과제하기 막막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 목차
-
서 론
1. 브랜드란?
2. 브랜드 네이밍이란?
본 론
1. 브랜드의 생성과정
2. 브랜드 네이밍의 표현 방법
3. 브랜드 네이밍의 기법
4. 브랜드 네이밍의 필요성
5. 상표 등록이 안되는 브랜드의 종류
6. 브랜드 네이밍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결 론
1. 좋은 브랜드 네이밍이란?
2. 과제를 마치며...
- 본문내용
-
□브랜드 네임은 제품과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이기 때문
브랜드네임은 처음에 말했듯이 제품과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이라고 본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이해하고 판단하며, 자신의 의견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물론 잘못 표현된 브랜드 네임은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오기도 하고, 부정적인 연상이 발생될 수 있으며, 경쟁 브랜드와의 혼란을 가져와 효과적인 의사소통에 방해가 되지만, 적절하게 표현된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인식되고, 말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