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마케팅]남성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사업배경 및 개요
3. 사업 아이템(ITEM)
4. 창업자금 예산계획
5. 도메인 선정
6. 주요 메뉴
7. 사업전략
8. 운영전략
9. 경쟁 사이트 분석
10. 구매계획
11. 홍보전략 및 배송계획
12. 재무계획
13. 향후 사업 추진계획
- 본문내용
-
매트로섹슈얼시대에 남자들도 더 이상 패션에 무지
하지 않고 여자들 만큼이나 패션에 민감해졌기 때문
에 남성의류가 각광받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성장
남성들의 off-Line 에서의 의류 구매율이 여성들보
다 현저히 낮은 시점에서 on-Line 상의 쇼핑몰 방문
이 잦아지고 있는 상황 이기 때문에 남성전용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여 남성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함.
사이버쇼핑몰의 월별 매출액 동향을 보면 2004년 12월 2,462억원 으로 나타나 지속적인 증가 양상을 보이고 있음
인터넷 쇼핑몰에 원하는 브랜드가 입점할 경우 구입하겠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응답자의 84.6%가 긍정적인 대답을 했으며, 이 중 77.1%는 이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자료평가
- r평가해도 돈안주나요??ㅋㅋ
- pbm0***
(2009.12.02 16:02: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