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전거 용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체 현황
1) 기업 현황
2) 대표자 현황
2. 사업 요약 및 기업 소개
1) 조직 현황
2) 사업 배경
3) 사업 요약
3. 시장현황
1)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2) 국내 시장현황
3) 국내외 관련 업체 현황
4) 주요 수요자
4.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본 사업의 STP 전략
3) 마케팅 전략
5. 웹사이트 구축 및 홍보 방안
1) 웹사이트 구축 방안
2) 홍보 방안
3) 자전거 튜닝 시뮬레이션 구현
6. 재무현황
7. 향후 추진계획
- 본문내용
-
'2010 생활자전거축제'(조선일보·서울시 공동 주최)가 21일 오전 8시 서울 광화문광장을 출발해 마포로와 강변북로를 거쳐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까지 12.03㎞ 구간에서 펼쳐졌다.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자전거를 이용하는 생활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한 이번 대회에는 서울시 권영규 행정1부시장과 정두언·강승규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민 5000여명이 참가해 친환경 시민축제로 만들었다. (조선일보 제공)
4.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강점
약점
1. 향후 사업확장이 용이
2. 부품교체로 자전거 기능 향상 가능
3.개인의 개성 표현 가능
4. 시뮬레이션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곳에서도 부품비교가능과 부품종류의 다양성
5. 개인의 욕구충족에 용이
6. 신규소비자에게 편리함 제공
7. 주 이용층인 30~40대 직장인 남성의 욕구 충족 가능
1. 마케팅 성과에 따라 사업성패여부 결정
2. 낮은 소비자 인지도
기회
위협
1. 시장규모의 증가 추세
2. 규모의 경제 가능
3. 향후 영업외 수입가능 (배너)
4. 정부의 자전거 사용 권장
5. 축제 및 자전거 도로등의 확장
1. 자전거 부품구매의 소매점 증가
2. 대기업의 시장진입 가능성
2) 본 사업의 STP 전략
자료평가
- 세부적이지가 않음
구체적인 사업에 대한 이야기가 없음 - themo***
(2014.11.11 1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