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서비스 마케팅 성공기업-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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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선정동기

Ⅱ. 기업 소개

Ⅲ. SWOT 분석

Ⅳ. 7P 분석

Ⅴ. Service quality 분석

Ⅵ. 문제점 및 개선점

Ⅶ. 결론
본문내용
1973. 7 한화와 일본 마루베니 간에 호텔 사업을 위한 합작
1976. 10 호텔 개관
1984. 8 '86, '88 국제적인 행사에 대비, 객실 개보수 완료
1986 아시안 게임 급식용역 참여
1988. 1 Olympic Family Town 식당 및 숙소 참여
1988. 8올림픽 대비 로비,영업장 (1-4층) Executive Room 개보수
1994. 7 시설 전면 개보수공사 착공 (디자이너 Lynn Wilson)
1995. 9 '94, '95 2년 연속 품질경영 100대 우수기업 선정 (공업진흥청)
1995. 9 객실 전면 개보수 작업 완료
1996. 10 호텔 개관 20주년
1997. 10 소공동 한화빌딩 및 호텔 부대시설 그랜드 볼룸, Fitness Club 개장
1998. 3 Radisson과 Marketing Affiliation 체결
“Radisson Seoul Plaza Hotel” 로 변경
1998. 10 경향신문사 주관 "The Best Hotel of Renewal"
1998. 12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NCSI 1위" 선정
1999. 12 국가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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