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JYP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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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엔터테인먼트사에 대하여
엔터테인먼트사의 정의
현 사회에서의 엔터테인먼트의 자리

Ⅱ.JYP엔터테인먼트
JYP소개(경영이념) 및 소속 아티스트
신인발굴시의 중점
JYP의 국내 비젼 및 경쟁력 비젼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JYP엔터테인먼트의 비즈니스 계획
JYP엔터테인먼트의 “비” 성공사례

Ⅲ. Sony music과 Waner music
소니 와 워너뮤직의 세계시장 규모
소니 와 워너뮤직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Ⅳ.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향후 방향
본문내용
①정의

- 오락(entertainment) : 일반적으로 사람 심리를 즐겁게 만드는 활동

- 엔터테인먼트의 목적은 수익성이며 회사들은 수익을 위해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를 만든다.

- 대중에게 오락으로 제공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를 “엔터테인먼트사”라고 부르고 있으며 대중을 타겟으로 하는 상품이 엔터테인먼트이다

- 엔터테인먼트의 단점
두말 할 것 없이 존재의 가벼움이다. 때때로 문화로서의 가치가 전혀 없는 상업적 속성만 지니기도 하며 대다수의 많은 콘텐츠는 인간의 가치를 담아 내기에 역부족인 편이다.

JYP의 국내 비전 및 경쟁력 비전

-국내 비전

신인가수 발굴 및 기존 가수들의 음반 제작

연기자 육성 및 매니지먼트 사업

JYPE시스템의 해외 진출

-경쟁력 비전

온라인 시장에 파고드는 힘

JYP의 대주주가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이라는 사실은
장점으로 작용한다.

대형 이동통신사와 협력해 모바일 음악시장도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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