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극장(CGV) 대기행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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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개요

CGV의 현재 상황

문제점

해결방안
본문내용
불과 몇 년 전만해도 주말에 기분 좋게 영화 한 편 보러 외출
했다가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고, 혼잡해서 실망했던 경험이
한 두 번쯤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 메가 박스, CGV등의 멀티 플렉스 영화관이 생기
면서 이러한 불편이 많이 감소되고 있는 추세이다.
과연 CGV는 옛날의 극장에 비하여 어떤 점을 개선시켰는지,
현재 CGV의 상황은 어떠한지, 그리고 앞으로 더욱 개선시킬 방
법은 없는 지 한번 알아 보기로 하자.

1. 무인발권기

장점
순번대기표 없이 기다리지 않고 티켓구매 및 예매가능
- 신용카드 할인 및 이동통신사카드 중복 할인 가능
단점
- 신용카드 구매만 가능

2. 인터넷 예매
인터넷을 통한 예매서비스로
이동통신사 카드 할인 및 제휴신용카드할인 가능
2. OK 캐시백 포인트, CJ 적립금, BC 탑포인트를 통한 결제 가능 ☞ 인터넷 예매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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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시스템을 운영중이다. 야채, 청과, 생선, 정육 등은 산지에서 급송되어 그 신선도나 품질 면에서 매우 우수하며 정해진 유통기한 보다 훨씬 빨리 처분해 신선한 상태의 상품만을 유지시키고 있으나, 만약 구입한 신선식품이 맛이 없을 경우 구입금액을 돌려주는 ‘신선도 만족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는 앞으로 마진율이 높은 PB제품과 함께 타사 대비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식품분야에 계속해서 주력할 방침이다. 다. 전용물류센터 운영

  •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
  • 분석굿모닝에프㈜ 재무제표 분석기업분석02본론연구주제 및 방법에 대한 소개롯데시네마서론기업소개SWOT분석고객만족관리서비스 수요관리서비스과정관리인적자원관리결론SWOT분석Strength(강점) Weakness (약점) 1.차별화 된 관람시설과 편의시설 2.인터넷 예매시 예매수수료가 없음3.다양한 서비스와 공격적 마케팅 4.배급사와의 수직 계열화(제작/투자/배급/상영)달성5.샤롯데관 운영으로 프리미엄 고객 확보 1.롯데시네마는 4관, 676석주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관리되고 있어야 하며, 과거 실적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함께 거래를 중단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적절한 근거를 찾아낼 수 있어야 한다. 사례편 1. CGV 사례 (p.1 - p.15)2. 에버랜드 사례 (p.16 - p.34)3. KTX 사례 (p.35 - p.42)4. 사우스웨스트 사례 (p.43 - p.54)5. 싸이월드 사례 (p.54 - p.59)6. 프리챌 사례 (p.60 - p.66)CGV 사례Ⅰ. 서론1. CJ CGV의 실천 Value첫째, 정성 - 최고의 서비스 유지를 위한 정성둘째, 관심 - 고객에 대한 주도 면밀한 관심셋째, 창의 -

  • 고객만족이 재이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플렉스 영화관 서비스 품질 탐색
  • 분석 노력이 부족하였다. 둘째, 탐색적 조사를 병행하여 타당성과 신뢰성이 확보된 연구모형을 설정하려 노력하였으나 짧은 시점의 일정 표본을 대상으로 한 횡단적인 연구이어서 다소 제한적이다. 셋째, 본 연구는 고객설문조사에 의하여 구성차원간의 인과관계를 도출하였기에 기업 고유의 전략적 구성차원은 배제되었다. 넷째, 본 연구는 멀티플렉스영화관 이용자를 주요 업체인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유명멀티플렉스영화관에 국한시켰다.

  • 이마트에 대해 레포트
  • 관리시스템을 운영중이다. 야채, 청과, 생선, 정육 등은 산지에서 급송되어 그 신선도나 품질 면에서 매우 우수하며 정해진 유통기한 보다 훨씬 빨리 처분해 신선한 상태의 상품만을 유지시키고 있으나, 만약 구입한 신선식품이 맛이 없을 경우 구입금액을 돌려주는 ‘신선도 만족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는 앞으로 마진율이 높은 PB제품과 함께 타사 대비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식품분야에 계속해서 주력할 방침이다. 다. 전용물류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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