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컴퓨터 벤치마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2.이벤트 상품, 신제품을 사용자에게 적극제시
3.전문가에게 직접 설명을 듣는 듣한 자세한 설명
4.눈앞에 보이는듯한 실제적인 시각자료사용
5.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구매 체제
본문내용
1.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 제품의 용도에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상품을 소개하는 여타 사이트와는 달리, 메인화면에 Home&Hme Office, Gaming, Small Business, Medium&LargeBusiness,Government, Education & Healthcar로 사이트에 접속하는 이용 목적에 따라 손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구분해 놓았다.

-또 그 하위에 데스크탑, 노트북, 잉크, 소프트웨어, 액세서리, 등 구체적으로 품목을 구분해놓음으로써 최단의 동선으로 각 조직이 찾는 상품에 접근할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다.


2. 이벤트 상품, 신제품을 사용자에게 적극제시
- 사용자가 제품을 찾고 선택하는데 전혀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눈에 잘 띄는 곳에 이벤트 상품과 신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사용자로 하여금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게 구성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의 성공전략] 벤처창업(사업)의 실패요인, ERIS모델로 본 스타벅스, 안철수연구소 사례분석
  • 델컴퓨터는 PC시장에서 기존 기업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인지도나 유통망을 우회하는 전략을 구사하여 시장진입에 성공했다. 철저한 에프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생기업에 대한 우려감을 해소 시키는 것도 효과적인 진입전략이다.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도 진입비용과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전략이다. 기존 기업들이 미처 인지하지 못한 시장이거나, 시장규모가 작아서관심을 두지 않는 시장에 집중하여 시장진입을 하는 전략이다. 이 전략은

  • [경영사례] TG삼보의 몰락 원인 -오너형 경영자의 실책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
  • 델 등 해외 컴퓨터 업체들의 적극적인 국내 진출과 이러한 경쟁으로 인하여 현주컴퓨터를 비롯해 나래앤컴퍼니, 로직스, 컴마을 등 여러 중소 컴퓨터업체가 문을 닫거나 도산했다. 여기에는 전반적인 PC 산업의 성장성 둔화와 함께 업체간 과다 경쟁, 중국에서 생산된 초저가 PC까지 나오면서 전반적인 수익성이 크게 악화되었다는 점이 그 배경으로 작용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국내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기능

  • [마케팅전략] Dell과 IBM의 BCG&GE Matrix
  • 컴퓨터의 연혁- 1984년 컴퓨터 조립 판매업으로 시작 맞춤형 통신판매를 통해 성장 중간상인을 거치지 않고 최종소비자에게 판매- 1989년 과잉 재고로 경영난- 1990년 상반기부터 소매점을 통한 판매전략 병행- 1994년 위기극복 → 일본지사 설립 - 1993년 고객 위주의 전략으로 전환- 1995년 아시아태평양고객센터(ACPP)와 공장 설립.- 1996년 이후 인터넷 점포 개설- 1998년 중국고객센터(CCC) 설립. 인터넷 매출 하루 1200만달러 돌파- 2000년 직판 모델 수요의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컴퓨터 사례를 통한 초이스보드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유형 5(1) 델의 고객중심적 비즈니스 모델 6Ⅲ 소매업의 변화 유형 131. 소매유통업의 변화양상 13(1) 국외 소매업 13(2) 국내 소매업 132. 소매업의 발전방향 23Ⅳ 하이퍼 중개: 클릭에 의한 상거래 241. 정보중간상의 주도 24(1) 성공적인 정보 중간상들의 특징 252. 클릭을 통한 거래 263. 전자상거래의 유형 26(1) 인터넷 접속 서비스(ISP: Internet Service Provider) 26(2) 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Internet S/W Devel

  • 마케팅믹스(4P)에따른 기업들의마케팅전략사례<남양유업,삼성전자애니콜,이마트,농협,델컴퓨터,ABC마트,기아자동차>
  • 델 컴퓨터 (Dell Computer Corporation)◆ 기업 소개1984년 마이클 S. 델이 설립한 미국의 컴퓨터, 사무기기 제조 회사이며, 본사는 미국의 텍사스주에 있으며, 크게 아메리카 지역(Dell Americas), 아시아 태평양-일본 지역(Dell Asia Pacific-Japan) 그리고 유럽, 극동 아프리카 지역(Dell Europe, Middle East Africa)으로 구분하여 각 지역본사와 함께 38개국에 걸쳐 지사를 형성하고 있다. 주로 데스크톱 컴퓨터, 노트북, 서버, 워크스테이션, 소프트웨어, 주변기기 등을 제조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