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싸이언 광고 캠페인 분석 및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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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핸드폰 시장의 특성

이전 광고 캠페인 사례 분석

향후 광고 캠페인 제안
본문내용
표현방식
다운슬라이딩이라는 USP를 나타내기 위해 거꾸로 필름을 재생하는 리버스 기법 사용
당시 신인이던 모델 강동원을 통해 Looks Good한 이미지를 감성적 소구를 활용하여 연출

모 델
강동원, 신애 : 당시 신인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표현, 싸이언의 장점을 극대화

도입배경
IMT2000 서비스와 함께 동영상 기능 도입
국내 최장 1시간 촬영 가능한 캠코더형 휴대폰 출시

타 겟
동영상 문화를 공감할 수 있는 1925세대

목 표
싸이언과 IMT2000을 이끌어가는 트렌드리더가 되자
싸이언은 동영상에 강한 휴대폰이라는 인식을 심자

컨 셉
싸이언의 매력은 동영상이다.

표현방식
자신의 모습을 싸이언 캠코더폰으로 찍어 각자의 친구에게 보내는 모습 연출
이성적 소구의 직접 표현방식을 하면서 자연스럽게동영상 기능을 부각

모 델
김디에나&최건희 : 인터넷 얼짱출신 모델을 이용하여1925세대의 감성에 접근

효 과
기존의 고급스럽고 세련됐지만 다소 무거웠던 분위기를 벗고 젊은 이미지 구축

도입배경
핸드폰 카메라를 이용해 다양한 포즈와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문화 확산
국내최초로 고화질 200,300만 화소 디카폰 출시

타 겟
일상속에서 사진을 찍고 즐기는 젊은 디카족

목 표
핸드폰 카메라도 디지털카메라에 밀리지 않는다
CYON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디카폰 문화를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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