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삼성전자 mp3 Yepp 옙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1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Outline

Ⅱ. Situation analysis

Ⅲ. Problem introduction

Ⅳ. Communication strategy

Ⅴ. Media strategy

Ⅵ. Promotion strategy

Ⅶ. Evaluation
본문내용
Outline

MP3 player 에 대하여
변화의 중심, MP3 player
MP3 player의 특징
User 의 특성
MP3 Player Types


플래시 메모리 가격 인하 효과

플래시 메모리 - 전체 원재료 매입비 중 35%이상 차지
최근 플래시 메모리 하락 - 가격경쟁 심화로 인한 마진

온라인 음악시장의 유료화 추세


음악파일 공유서비스 활성화  MP3P 사용저변 확대해왔음
저작권법 개정  무료음악서비스 중단될 전망
유료화가 수요기반자체를 무너뜨릴 요인은 아니지만,
가격에 민감한 잠재수요자 구매 의욕을 꺾을 가능성은 충분함


But, 습관은 무섭다
MP3P의 편리성에 익숙해진 이들이 다시 CD플레이어나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를 이용하기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MP3파일을 다운 받을 것으로 보임


MP3P Market Share

Iriver,Yepp↑ iAudio & MPIO↓ 부익부 빈익빈 현상
기타 브랜드 점유율 상승
Iriver 대비 Yepp 점유율 03년 37.8%  41.8% 소폭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기획서
  • mp3 CD Player Type (4) PROMOTION제품 타입에 따른 홍보 전략 사용TV, 라디오, 지면광고MP3PLAYER및MP3CD PLAYER와 같은 디지털 기기 분야의 성장률은 경기 침체를 감안한다고 해도 상당한 수준의 고속성장을 거듭해외시장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6. 4P & SWOTSWTI-RIVER의 기술력 확실한 사후관리 브랜드 I-RIVER-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 전문 디자인社와 협력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MP3 플레이어는 문화용 가전제품 한정된 소비자 층 O

  • [광고기획서]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 기획서
  • mp3 CD Player Type (4) PROMOTION제품 타입에 따른 홍보 전략 사용TV, 라디오, 지면광고MP3PLAYER및MP3CD PLAYER와 같은 디지털 기기 분야의 성장률은 경기 침체를 감안한다고 해도 상당한 수준의 고속성장을 거듭해외시장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6. 4P & SWOTSWTI-RIVER의 기술력 확실한 사후관리 브랜드 I-RIVER-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 전문 디자인社와 협력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MP3 플레이어는 문화용 가전제품 한정된 소비자 층 O

  • [광고기획서]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 기획서
  • 광고시간대를 주말시간 7~9시사이에인터넷광고를 주요 포털사이트에 ( 다음, 야후, 네이버등)13. 크리에이티브 전략 mp3는 음악만 듣는 것입니까?가벼운 디지털 카메라로만 사진을 볼 수가 있을까요?적은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으십니까?당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제품 아이리버 ihp가 있습니다. 욕심많은 당신을 위해 아이리버가 있습니다. 당신은 욕심쟁이.14. 브랜드 퍼스널리티- > 욕심 많은 사람.거원시스템디지탈웨이레인콤삼성전자현원점

  • [광고기획안] 아이리버 1등 광고전략
  • 마친 후 휴게실에서 iriver를 귀에 꽂고 만족해한다. 설계편, 발표편 이외에도 미술편, 스포츠편, 사진편, 등산편, 클럽편 등등 다양한 소재로 꾸준히 집행가능절대적인 iriver의 이미지 형성젊음을 대표하고, 또래들이 동경하는크리에이티브 전략인쇄TVCM과 마찬가지로 열정을 갖고 무언가에 열중한 한 장면을 보여준다.주인공의 몸에는 iriver가 걸려있다.이벤트나에게 투자하라! 공모전 개최개인기획서를 작성하여 수상자에게 지원금 제공

  • [마케팅기획서] mp3 iriver 아이리버의 신규마케팅기획서
  • 삼성전자의 맹공 하에서 아이리버가 얼마나 선전할 수 있을지는 마케팅 역량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록 시장이 삼성전자의 Yepp과 ㈜레인콤의 아이리버 양강 체제로 개편된다고 할지라도, Yepp은 중저가의 기능위주 단순 제품으로 기존에 현원이나 거원 등의 중소기업이 차지하고 있던 시장에 포지셔닝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리버가 고품격으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지속한다면 점유율에 큰 타격을 입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목 차 Ⅰ. MP3 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