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로레알 L`OREAL 약국 사업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 화장품산업의 특징 및 현황
- 로레알 그룹의 선정동기 및 기업설명
Analysis
- 로레알의 약국 사업부
- STP + SWOT 분석
- 로레알의 약국 사업부 Brand 소개
- 약국 사업부의 문제점
Conclusion
- 시장 확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화장품 산업 현황
화장품 과학의 발달 + 기능성 제품으로서의 용도 확장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 제품의 다양화
소비자 계층의 확대
화장품에 대한 인식의 변화
(사치품 => 생필품, 문화상품)
화장품산업의 특징(3대혁명)
방문판매와 VS 시중판매
1996년 도입된 Open Price 제도를 통한 차별화 된 유통
2003년 시작된 인터넷 기반으로 시작된 온라인 유통 구조를 통한 초저가 화장품의 혁명
L’OREAL
세계 1위의 화장품 기업
Geo-cosmetics
=> 글로벌 시장 고객들의 Customization 달성
화장품 산업을 4가지 사업부로 나누어
최적의 마케팅 실시
한국 시장진출 배경 및 전망
지난 1999년 이후 지속적인 두자리 성장을 거듭함.
2000년 8월 의약분업 실시 이후
약사들의 약국화장품 시장에 참여 증가
화장품 시장의 마이너스 성장에도 불구
2003년 대비 30%의 성장세 기록
민감성 피부의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