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 컴퓨터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삼보’의 의미
삼보연혁
산업 구조 분석
2. 상황 분석
A. 외부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거시경제 분석
B. 내부 역량 분석
유통및 마케팅 분야의 경쟁우위
Value Chain 분석
SWOT 분석
3. 앞으로의 전략
지금부터 시작
삼보의 방황
해 결 책
- 본문내용
-
MISSION :
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급하여 세계인 모두 정보화의 혜택을 누리고
모두다 풍요로운 삶을 누리는데 보탬이 되자
‘삼보’의 의미
People
Technology
Service
삼보연혁
1980 국내 최초의 Venture기업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제조업체)
1981 국내 최초 Personal Computer 수출
1990 세계최초의 Battery내장형 Lap-top Work Station 개발
1993 휴대형 정보통신 단말기 PDA (Personal Digital Assistant) 개발
1995 PC에 화상통신 기능을 더한 ‘드림시스’ 개발
1997 체인지업’ 출시로 CPU와 마더보드 무상교체 선언
2000 미 KDS와의 합작업체 e-Machines NASDAQ상장
자료평가
- 짜증...이런것좀 지우세요...
- tjrwn***
(2008.10.07 10:08: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