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DMB TU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U 커뮤니케이션 전략
DMB 산업
위성 DMB vs. 지상파 DMB
위성 DMB의 경쟁력
TU 미디어 현황
타깃 분석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전략
Insight
Key Message
Creative 전략
Seize The tu
- 본문내용
-
DMB 산업
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고품질 다채널 멀티미디어 방송
국가적 차원에서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육성 노력 중
2004. 3월 DMB 서비스에 대한 법적 지위 확보
2005. 5월 위성 DMB 방송 시작
2005. 12월 지상파 DMB 방송 시작
위성 DMB vs. 지상파 DMB
위성 DMB 지상파 DMB
네트워크 형태 위성망 지상망
기술 방식 System E (일본방식) System A (유럽방식)
커버리지 전국 서울 및 수도권(향후 전국 방송)
단말기 차량용, 이동전화겸용,
휴대전용 이동전화겸용, 차량용, 휴대 전용
제공 채널 수 대략 40여 개 채널 대략 30 여 개 채널
지상파방송 재송신 불가능(잠정적) 가능
서비스 이용요금 유료 무료
수익 모델 가입비, 이용요금(월정액) 광고
사업 주도기관 이동통신사업자 지상파방송사업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