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겐다즈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겐다즈 선정이유

브랜드 조사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STP분석

시장에서의 브랜드 현 위치 조사

문제점 발견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 방안 모색
본문내용
하겐다즈 선정이유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매년 30∼40%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아이스크림에 대해 초점을 맞췄다.
나뚜루나 베스킨 라빈스에 비해 하겐다즈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서 브랜드를 극대화 시키기  좋다고 보았기에 하겐다즈로 결정하였다.
하겐다즈는 수요 가능한 최고 가격대 제품의 신 대중명품 중 남녀 구분없이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 아이스 크림

브랜드 조사

소비자에게 의도된 연상, 이미지를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여러 상징체계를 전략적으로 체계화
하겐다즈(Haagen Dazs)'는 기존에 존재하는 단어가 아닌 신조어
유 가공품의 대표국인 ‘덴마크’를 비롯한 북구 게르만 대륙의 이미지를 연상하도록 하는 독특한 테마
유럽스타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이라는연상을 창조하여 판매
최대한 모든 메시지를 프리미엄에 맞추려는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매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데 전환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다른 기업에 비해 더 좋은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줄 필요가 있다. Ⅲ. 本-2 베스킨 라빈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1) 마케팅 믹스 (4Ps) - Product① 배스킨라빈스 - 31가지 선택배스킨라빈스는 국내에 들어온 지 10년이 지난 1996년, 브랜드의 성격인 재미와 친근함, 제품의 다양성을 강조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광

  • 브랜드자산 개념과 관리및 확장전략
  • 브랜드자산의 의미와 중요성3. 브랜드 자산의 구축4. 브랜드 자산의 체계적 관리4-1 브랜드인지도 관리4-2. 브랜드 이미지, 연상관리5. 강력한 상표의 활용방안 - 상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마케팅 교육대면 관계관리유용한 정보 제공미니샵 및 단골 관리민원 조정 및 중재소비자 CRM메일링 및 쿠폰쇼핑서비스 개발상시적 소비자 응대마일리지제공민원조정 및 중재이벤트 및 프로모션※ G마켓은 판매자와 소비자 CRM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고객만족을 꾀하고 있다.3.9.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CSR 전략G마켓은 쇼핑몰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는데도 독특하다. 브랜드 마케팅 방안으로 흔히 생각하는 홍보나 광고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브랜드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참고문헌 국내외식산업의 현황분석, 한국음식업중앙회, 1984.8 미래의 식당경영, 손일락, 형설출판사, 1993 외식산업경영론, 임붕영․이지호, 형설출판사, 2000 외식사업경영론, 최학수 외 5인 공저, 한올출판사, 2004 외식사업주방관리론, 박병렬․임붕영, 대왕사, 1995 외식산업실무론, 강병남, 지구문화사, 1999 외식서비스산업, 김현희, 한국마케팅 연구원, 1990 현대외식산업실무론, 홍철희, 대왕사,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