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마케팅 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경로의 정의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성장과정

삼성전자 제품의 마케팅 경로

판매경로별 시장점유율 및 매출액 비중

특정제품의 경로별 가격차

경로갈등의본질 및 해결방안

결론
본문내용
마케팅 경로란?
상품이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최종수요자 의 손에 이르기까지 거치게 되는 과정이나 통로. 교역 경로 또는 유통 경로라고도 불림

2.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성장과정

80년대(유통망의 확대기)
전속대리점 확장 및 다양한 유통채널이 처음으로 등장

90년대(유통망 확대 및 정비기)
대리점의 경쟁력 강화 및 직영점 도입, 양판점에 의한 거래 시작

2000년대(새로운 유통채널의 번성기)
혼매점의 강세 및 온라인 채널의 판매 급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깨져있슴 사기임 -_-;; 돈만 날렸네 죈장
  • wsinc***
    (2006.07.11 20:38:03)
회원 추천자료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전자삼성전자대우일렉트로닉스 등이 이달 말 김치냉장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어서 에어컨에 이어 김치냉장고가 가전업계 테마주로 부상할 전망이다.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보관하는 본래 기능 외에, ‘서브 냉장고’라는 인식이 보편화되면서 냉장고와 유사한 연 150만대 규모 시장으로 급성장했다.1995년 첫 선을 보인 김치냉장고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새로운 가전산업군을 형성했다. 하지만 최근 2∼3년 새에 김치냉

  • [경영학] 마케팅 믹스 전략에 따른 기업 전략 사례
  • 마케팅 믹스 전략에 따른 기업 전략 사례< 목 차 >Ⅰ. 서론 : 마케팅믹스란?Ⅱ. 본론 : 4P전략에 따른 기업 사례ⅰ. 제품(Product)1 남양유업 - 악마의 유혹(프렌치카페)2 삼성전자 - 하우젠ⅱ. 가격(Price)1 삼성전자 애니콜2 이마트ⅲ. 유통경로(Place)1 농협>2 델 컴퓨터ⅳ. 판매촉진(Promotion)1 ABC마트2 기아자동차3. 끝맺음: 새로운 시장요구에 대한 해결책 4CⅠ.서론: 마케팅 믹스란?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 지는 요즘, 타 기업과의 효율적인 경쟁을 위해

  • [글로벌전략] 삼성, 엘지 전략적 제휴
  • 【 목 차 】Ⅰ. 서 론1. 전략적 제휴의 정의 및 특성 2. 전략적 제휴의 형태 3. 스포츠 마케팅이란? 4. 기업선정 이유Ⅱ. 본 론1-1. 삼성전자 기업 현황 1-2. 삼성전자가 첼시를 선택하게 된 배경(동기)1-3. 전략적 제휴 세부사항 1-4. 전략적 제휴에 따른 기대효과 및 결과 1-5. 성공 or 실패요인 분석2-1. LG전자 기업 현황 2-2. LG전자가 풀햄을 선택하게 된 배경(동기) 2-3. 전략적 제휴 세부사항 2-4. 전략적 제휴에 따른 기대효과 및 결과 2-5. 성공 or 실패요

  • 심비오틱 마케팅 (Symbiotic Marketing) 삼성-소니
  • 마케팅을 하나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강력한 무기로 이용할 필요성을 공감하기에 이름.(ⅰ) 시설의 공동이용, (ⅱ) 면허의 공동취득, (ⅲ) 공동생산, (ⅳ) 공동판매, (ⅴ) 공동광고, (ⅵ) 공동주문, (ⅶ) 공동연구개발 등 비용절감과 시장개척의 용이, 경제적인 원료조달, 위험의 감소, 창의력개발의 이점1.심비오틱 마케팅이란?SAMSUNG▷ 삼성브랜드의 가치 ▷ 삼성전자의 매출액▷ 삼성의 시장 점유▷ 삼성의 인재수용 능력2004년 매출58조원 2004년

  •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미지 광고
  • 어려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왜 하는가?3, 중요 기업의 광고 분석. 1) 삼성전자 : 또 하나의 가족(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2) SK : 고객과 함께하는 OK ! SK !(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3) 현대(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 (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4) 기타 기업 광고 분석두산 인프라 코어 기업교보 생명 4, 결 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