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하이얼 HAIER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위한 광고제작,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하이얼 이란?
2.환경분석 외부 – 내부
3.SWOT분석
4.마케팅 전략 수립 STP – 4P
5.광고 전략
6.스토리 보드 제작
- 본문내용
-
하이얼
1984년에 설립된 중국 최대의 가전업체인 하이얼
그룹은 16년이 채 안 되는 기간동안, 중국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상당한 성과를 거둔 회사이다.
하이얼은 시장조사 기관인 유로 모니터가 발표한
세계 2대 백색가전 브랜드로 중국 최대의 가전기업
이며 일관된 품질과 고급 브랜드 전략으로 중국과
세계시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2010년 한국시장 3대가전브랜드를 목표로 한국시
에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하이얼 코리아
◆ 2003.2 한국 내 연락사무소 설립
◆ 2004.5 하이얼 한국 법인 ‘하이얼코리아’ 설립
◆ 2004.6 전국 자체 A/S 망 26개점 구축
◆ 2004.6 제1차 A/S 지정점 제품교육 실시
◆ 2004.7 와인셀러 정식 판매
◆ 2004.12. 미니세탁기 출시 및 판매
◆ 2005. 3. 미니냉장고 출시 및 판매
◆ 2005. 4. 에어콘 출시 및 판매
환경분석 -외부
국내 가전제품 시장 상황
8조원 규모의 시장이 엘지와 삼성 절대우위 그리고 대우와 기타 해외가전업체 체제로 형성되어 있음
해외기업의 국내 진출
필립스 : Wide TV를 중심으로 기술부분의 선두라는 이미지로 국내 시장을 공략
소 니 : 고급 브랜드 이미지, 높은 기술력이라는 장점, 디지털 제품 우위
G E : 백색가전을 중심으로 국내에 진입하였으나 점유율은 미미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