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뒤흔든 세일즈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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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머리말 - 감동을 선물하는 사람들

2. 들어가는 말 -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조건

3. Chapter Ⅰ꿈을 가진 사람이 성공한다 - 두진문 편
3-1. 최초의 세일즈맨 출신 전문 경영인
3-2. 세일즈는 결코 기계가 대신할 수 없다.
3-3. 실패에서 성공의 길을 배우다.
3-4. ‘오다’를 따지 못하면 밥도 먹지 않는다.
3-5. 악조건이 나에게는 성공의 조건
3-6. 열 번을 찍더라도 매번 다르게 찍어라.
3-7. 목적 의식 없는 세일즈맨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
3-8. 아무도 롯데제과 사장을 ‘껌팔이’라 하지 않는다.
3-9. 방문판매는 시장을 창출하는 세일즈
3-10. 21세기는 판매의 시대
3-11. ‘공기도 팔 수 있다’ 현대판 봉이 김선달의 도전
3-12. ‘두진문’ 이름 석 자를 내건 마케팅
3-13. 홍보이사 자임한 배용준
3-14. “나의 정년은 50세,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겠다.”
3-15. “엄마 아빠는 왜 싸우지 않죠”
3-16. “두진문 사장이 말하는 세일즈의 미래”

4. Chapter Ⅱ온 몸으로 익힌 세일즈업계의 전략가 - 박노진 편
4-1. 업계최초 세일즈맨 출신 이사 탄생
4-2. “경기 좋은 곳에서 차를 팔아라”
4-3. 방문 판매 3대 노하우
4-4. 잊지 못할 세명의 고객
4-5. 겉모습으로 고객을 판단하지 말라.
4-6. 아카디아를 산 빈민촌의 할아버지
4-7. 박노진의 슬럼프 벗어나기
4-8. 2등 업체 세일즈맨의 성공 노하우
4-9. 옷차림에서도 차별화 하라
4-10. "좌우간 만나서 얘기하라"
4-11. "박노진 이사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기법"

5. Chapter Ⅲ. 사람냄새나는 세일즈맨이 돼라 - 조교식 편
5-1. 20년 동안 작성한 판매일지
5-2. 2천명 고객, 목소리만으로 구별한다.
5-3. 스파르타식 영업훈련을 받다.
5-4. 1등기업에서 세일즈를 해보고 싶었다.
5-5. ‘2세대 겨객’을 개척하다
5-6. 10년을 두고 계획을 세워라
5-7. 경제 위기가 세일즈맨에게는 기회
5-8. 남과 같아서는 남보다 나을 수 없다.
5-9. “조교식 부장의 ‘고객을 벗으로 사귀기’ 세일즈 기법”

6. Chapter Ⅳ 고객과의 약속은 세일즈맨의 신조이다 -조주환 편
6-1. 1등 세일즈맨이 된 농사꾼
6-2. 성공 세일즈맨의 네가지 조건
6-3. 성공 비결 첫 번째 : 나 대신 영업해줄 사람들을 확보하라.
6-4. 성공 비결 두 번째 : 오기로 무장하라
6-5. 성공 비결 세 번째 : 고객을 돕는 사람과 친하게 지내라
6-6. 성공 비결 네 번째 :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지식으로 무장하라
6-7. 인터넷 보험과 맞서 이기기 위한 전략
6-8. 비굴하게 영업하지 말자
6-9. 선의의 거짓말도 때로는 필요하다.
6-10. “조주환 대표의 ‘사고 현장’ 세일즈 기법”

7. Chapter Ⅴ 세일즈에서 나의 가치를 발견하다 - 임갑숙 편
7-1. 부모님으로부터 배운 인생 철학
7-2. 즐기면서 일을 배우다.
7-3. 안타까운 젊은 엄마들
7-4. ‘신기한 하늘나라’라고요?
7-5. 성남지부의 터줏대감이 되다.
7-6. 성공하는 상담 교사, 실패하는 상담교사
7-7. 돈도 벌면서 아이의 인생도 바꾼다.
7-8. 한솔교육의 ‘걸어 다니는 비전’
7-9. “임갑숙 처장의 ‘즐기며 일하기’ 세일즈 기법”

8. Chapter Ⅵ 최고는 최고를 알아 본다 - 양영주 편
8-1. 남다를 목표 의식이 성공의 열쇠
8-2. “너같은 사람이 왜 여길 왔느냐”
8-3. ‘고객을 도와주자’ 영업에 눈을 뜬 심부름 사건
8-4. “보수가 무한대인 회사가 있다면 올 텐가”
8-5. 보험 영업은 사랑을 파는 가치있는 세일즈
8-6. 최단기간 ‘백만 달러 원탁회의“에 들어가다
8-7. 한국 최초의 TOT 회원에 오르다
8-8. 나만을 위한 마케팅 책자를 만들다.
8-9. 최고는 최고를 알아본다 - 양영주식 최고 마케팅.
8-10. 나를 찾는 곳이면 어디든 간다.
8-11. 마지막 성공 전략, “하루에 5명을 만나라”
8-12. “양영주 FC의 ‘최고’ 세일즈 기법

9 Chapter Ⅶ 고객의 친근한 카운슬러가 돼라 - 최인옥 편
9-1. 전설의 ‘부부판매왕’
9-2. “출근하는 것이 즐거웠다.”
9-3. 일에 미쳐야 성공한다.
9-4. 물건을 팔기 전에 고객의 카운슬러가 돼라.
9-5. 눈앞의 이익 때문에 속임수와 반칙을 쓰지 말라.
9-6. 영업은 ‘마음을 파는 직업’
9-7. 고생을 생각하며 위기를 극복하다.
9-8. 자기계발을 게을리하지 마라.
9-9. “최인옥 처장의 ‘신바람’ 세일즈 기법

10. 맺음말 - 내가 만난 7명의 스승
본문내용
1. 머리말 - 감동을 선물하는 사람들
한국인 가운데 세일즈에 종사는 가족이나 친척이 업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 경제 활동 인구 가운데 20% 이상이 세일즈맨이라는 조사결과 도 있다.
이처럼 세일즈는 우리생활 가까이에 자립잡고 있고 세일즈를 직업으로 삼고 있는 국민도 적지 않다. 그러나 세일즈이론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서적이나 자료는 고작 일본 책 번역서나 유명 세일즈맨의 성공 스토리 몇종이 있을 뿐이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세일즈 맨들이 국가 경제의 중추와도 같은 세일즈에 종사 하면서도 뚜렷한 비전이나 사명감도 없ㅇ이 그저 호구지책삼아 이 일을 하고 있다.
필자는 세일즈 전문가는 아니다. 따라서 전문적이고 학술 적인 세일즈 이론서를 쓸 수 없다. 하지만 성공한 세일즈맨들의 성공 노하우를 담담하게 전달해 주는 역할은 할 수 있기에 이들의 성공 노하우를 접하면서 초심자을은 잣연스럽게 세일즈 비법을 엿볼 수 있고, 세일즈에서 자신의 비전을 발견할 수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다.
이책의 전체 '텍스트'의 주인은 비록 필자지만 '콘텐츠'는 필자 한 사람만의 몫이 아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판매왕들과 세일즈맨을 sjaddj 당당한 경영자의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의 진심어린 조언이 없었으면 이 책의 집필은 불가능 했을 것이다.
2. 들어가는 말 -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조건
세일즈는 삶이다.
우리나라는 유교 문화 국가이다. 같은 유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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