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홈쇼핑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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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주5일제 확대와 Trend 변화
I. 주5일 근무제로 인한 환경 변화
II. 주5일 근무제로 인한 7가지 트렌드

- 본 론 -
기업사례
STP & SWOT 분석
5P
홈쇼핑 위협요소

- 결 론 -
홈쇼핑의 현재와 미래전략
본문내용
기업사례 – 경쟁사 마케팅 분석

LG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친숙하게 다가감 상품기획팀을 두어 중소기업 우수상품 발굴 상품기획담당자가 7개 상품군을 따라 신상품 개발 해당상품 전문인력이 품질보증과정 실시 인터넷 몰 시장확대에 따른 쇼핑물 개편 20-30대 잠재고객에 대한 제품개발/구성 제품할인,보증,교환기능 강화건실한 중소기업 제품의 지속적 확보


물류비용을 최대한 줄임으로 인한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책정 LG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마케팅 비용절감 경쟁업체보다 고가품을 다루어 특성화 중저가 제품중 판매량이 많은 제품의 할인 공동구매 방식을 활용한 가격 전략

국내 최대 규모의 5천평 물류센타 보유 Crossdock 방식 7개라인의 효율적 물류관리 한진택배와의 계약으로 배송비 및 기간단축 LG계열사를 통한 높은 유통망 확보 지속적인 물류량 증가로 물류센타 추가건립 물류센터의 지리적 요충지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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