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네이버지식인 광고 효과와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네이버의 현실
소비자 시장분석
마케팅 전략
광고 전략
광고 효과
정리하며
- 본문내용
-
네이버의 위상
지역별 맞춤정보 검색 서비스 ‘지역정보’
전문지식 거래 서비스 ‘지식시장’
생중계, 포털업계 최초 교통방송 서비스 제공등
2.소비자 시장
디지털 문명 세대에 N세대들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고, 그러한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광고의 컨셉을 최대많이 방송하고 개성있는 광고 전략
3. 마케팅 분석
★ E-mail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층
★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고객층
★ 검색엔진을 중시하는 고객층
★ 엔터테인먼트를 중시하는 고객층
★ 쇼핑을 중시하는 고객층
★ 기존의 검색엔진을 통해 얻지 못한 정보를 제공
★ 인터넷을 생활의 일부로 이용하는 계층을 주요 고객
★ 단순한 검색엔진을 넘어 지식공유라는 가치 부여
★ 내공이라는 독특한 제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요소 제공
★ 지식 커뮤니티라는 커뮤니티요소를 부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