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네이버지식인 광고 효과와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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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네이버의 현실

소비자 시장분석

마케팅 전략

광고 전략

광고 효과

정리하며
본문내용
네이버의 위상
지역별 맞춤정보 검색 서비스 ‘지역정보’
전문지식 거래 서비스 ‘지식시장’
생중계, 포털업계 최초 교통방송 서비스 제공등

2.소비자 시장
디지털 문명 세대에 N세대들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고, 그러한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광고의 컨셉을 최대많이 방송하고 개성있는 광고 전략


3. 마케팅 분석
★ E-mail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층
★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고객층
★ 검색엔진을 중시하는 고객층
★ 엔터테인먼트를 중시하는 고객층
★ 쇼핑을 중시하는 고객층
★ 기존의 검색엔진을 통해 얻지 못한 정보를 제공
★ 인터넷을 생활의 일부로 이용하는 계층을 주요 고객

★ 단순한 검색엔진을 넘어 지식공유라는 가치 부여
★ 내공이라는 독특한 제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요소 제공
★ 지식 커뮤니티라는 커뮤니티요소를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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