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나이키 마케팅전략과 활성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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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나이키 선정동기

2.나이키의 역사
나이키 역사
나이키 로고에 대하여

3.나이키 제품 설명
나이키 신발
나이키 의류

4.나이키 경쟁사 분석
아디다스
리복

5.나이키 SWOT 분석

6. 나이키 마케팅 전략
고객층을 통한 전략
아웃 소싱을 통한 전략
스타마케팅 전략 - 사례
상품의 세분화 전략

7. 나이키 마케팅의 활성화 방안
본문내용

나이키 선정 동기



최근 국제적인 행사였던, 월드컵 때 스포츠 업체인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공식후원업체는 아디다스였지만, 큰 광고 효과를 본 업체는 나이키였다.
월드컵의 유니품
-나이키 : 한국, 미국, 브라질, 네덜란드, 나이지리아, 이탈리아,포르투칼 등
-아디다스 : 독일, 프랑스, 스페인, 유고, 루마니아, 아르헨티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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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 없어 사기다....
  • sb1***
    (2007.03.14 00: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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