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나이키 마케팅전략과 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나이키 선정동기
2.나이키의 역사
나이키 역사
나이키 로고에 대하여
3.나이키 제품 설명
나이키 신발
나이키 의류
4.나이키 경쟁사 분석
아디다스
리복
5.나이키 SWOT 분석
6. 나이키 마케팅 전략
고객층을 통한 전략
아웃 소싱을 통한 전략
스타마케팅 전략 - 사례
상품의 세분화 전략
7. 나이키 마케팅의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나이키 선정 동기
최근 국제적인 행사였던, 월드컵 때 스포츠 업체인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공식후원업체는 아디다스였지만, 큰 광고 효과를 본 업체는 나이키였다.
월드컵의 유니품
-나이키 : 한국, 미국, 브라질, 네덜란드, 나이지리아, 이탈리아,포르투칼 등
-아디다스 : 독일, 프랑스, 스페인, 유고, 루마니아, 아르헨티나 등
자료평가
- 내용이 없어 사기다....
- sb1***
(2007.03.14 00:30: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