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정보처리 과정에 대해 조사한 후 하나의 광고를 선정하여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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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1.서론
2.본론
2-1. 광고 정보처리과정
2-2. 광고노출이 소비자에게 어떻게 처리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3.결론
4.참고문헌
1.서론
광고는 우리가 일상생활하는 데에 있어서 빼먹을수 없는 존재이다. 이제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광고에 노출 된 이후 어떤 심리학적 과정을 통해서 브랜드 태도를 형성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지는 광고주와 해당 기업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 있다. 하지만 광고로 하여금 소비자들에게 구매욕구를 일으키는데 소비자들은 자신이 왜 이렇게 반응한다던지 혹은 구체적으로 어떠한 과정을 거치는지 알수없다고 한다 . 그저 그들은 노출된 광고에 대해 흥미 혹은 유익한지만 따져보는 반응만 표현을 하게된다.광고주와 광고인들은 전달하는 광고에 있어 소비자들이 어떤 과정을 통해 광고정보를 처리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 필요가 있고 이것은 브랜드에 직결돼 회사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따라서 광고주나 광고를 제작하는 광고인들에게 한정된 비용과 자연, 그리고 시간으로 가장 효과적 광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광고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을 이해할 때 가장 효과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다. 그러므로 이상 본론에서 광고정보처리 과정에 대해 조사한 후 하나의 광고를 선정하여 광고노출이 소비자에게 어떻게 처리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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