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유료 구독서비스는 우유, 잡지, 신문 등을 지칭하였습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05 / 2023.12.0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점 받았던 자료 입니다.참고해주세요
본문내용
Ⅰ. 서론 [E-비즈니스란]

오늘날 E-비즈니스는 전자상거래와 정보기술을 활용해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을 뜻한다. 즉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혹은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e-비즈니스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비즈니스와 달리, 인터넷을 통해 상호작용하고 거래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왜냐하면 이를 통해 기업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비즈니스보다 더욱 많은 고객과 더 많은 시장을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e-비즈니스는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참고문헌
IV. 참고문헌
강의교재
데이터전문가 지식포털 DB Guide.net M-비즈니스 개념과 환경
http://www.dbguide.net/h/knowledge.db?cmd=view&boardUid=124920&boardConfigUid=19&boardStep=0
옴니채널: 융합의 법칙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 커뮤니케이션북스)
SK경영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최재경 [빅데이터분석의 국내외 활용현황 및 시사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TV광고 속의 영상기법
  • 서비스에 관한 유료행태의 비인적 설명, 촉진 활동의 모두이며 다음의 매체의 이용을 포함한다. 잡지, 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포스터, 사인, 스카이라이딩 기타), DM, 점두사인, 노벨티(캘린더 기타)라디오, TV, 카드(자동차, 버스, 기타), 카다로그, 연감, 프로그램, 메뉴, 전단등 이상 리스트는 예시적인 것으로 모두를 포함한 것이 아니다. (미국 마케팅협회의 정의, 1948)kotler교수에 의한 정의는 “광고(advertising)란 자기를 밝힌 광고주가 요금을 내고

  • [미디어컨텐츠기획론] 스마트폰을 활용한 쇼핑서비스 분석(미투데이 중심)
  • 등 SNS 성격이 풍부한 서비스이다.2-1) 미투데이 현황NHN이 2008년 12월 인수 했고 지금은 가입자 수가 600만 명을 넘어섰다.2009년 인수 당시3만5천명에 불과하던 가입자가 NHN 인수 후2010년3월100만 명, 9월200만 명, 11월300만 명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자수 증가로 인해 최근 모바일 이용이 급증하며 지난2009년 대비 모바일이용한 글이108배 증가하였다. ‘미투데이 가입자 500만 돌파’NHN이 운영하는 마이크로블로그 미투데이는 가파

  • [광고사]광고의 변천사
  • 구독하는 내외의 사상(土商)에게 알리도록 하겠다. 돈을 내고 신문에 광고를 하라는 말은 없지만 상품과 서비스를 널리 광고하고 싶은 사람은 신문을 활용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다2. 한상주보의 광고1) 독일 무역상 세창양행한성주보에는 1886년2월22일자 제 4호에 처음으로 독일 무역상 세창양행(世昌洋行)의 광고가 실렸다. 우리나라 최초의 신문광고가 등장한 것이다. 광고주 세창양행(Edward Meyer & Co.)은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무역상으로 1884년 6월 6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지금, 저는 이런 다짐을 해 봅니다. 책임감 있고 성실한 직원으로서, 저를 선택하신 결정에 대해 절대 후회 없게 최선을 다해 보답할 것입니다.먼저 장래 희망과 포부를 밝히는 것이 좋다. 또한 막연한 일반론을 펼치는 것보다 희망회사와 연관이 있는 내용들을 함께 기술하는 것이 좋다. 희망회사의 업종이나 특성 등에 자신의 전공 또는 희망을 연관시켜 자기소개서의 지원동기를 구체적으로 밝혀준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 신문이나 사보 또는 기타 자

  • [커뮤니케이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탄생과 매력, 그 미래에 대한 연구
  • 등록해야 하고, 그 상대가 나를 친구로 등록할 때 대화가 일어나는 방식의 싸이월드의 일촌관계와 동일하다. 반면 트위터는 ‘구독’하는 것과 비슷한 일 방향 연결이다. 따라서 트위터를 일종의 단문 형태의 소셜 미디어적인 측면이 강하고, 그중에서도 유통의 측면이 강한 브로드 캐스팅 미디어(방송 미디어)로 간주하기도 한다. 페이스북은 전형적인 SNS 서비스로서의 기능에 충실한 서비스이다. 친구를 맺고, 친구의 친구를 알게 되고, 인맥을 확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