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A+]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광고모델의 친숙성, 회사 이미지,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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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심히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소비자의 구매 결정은 매우 개인적이며,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다양하다. 따라서 광고를 제작할 때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대상 소비자의 특성과 구매 동기, 구매 과정 등을 고려하여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소비자 조사나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에서 대상 소비자를 잘 파악하고, 그들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받을 만한 광고 요소를 포함하는 광고를 제작해야 한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광고 효과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잘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안은미, 「소비자심리학」, 박학사, 2013
김병희, 「디지털 시대의 광고학 신론」, 학지사, 2021
강형구, 「광고학개론」, 서울경제경영, 2021
양윤, 「소비자심리학」, 학지사,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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