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_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9.22 / 2023.09.22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서론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의 모든 요소를 효과적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마케팅 활동에 관한 의사결정 과제이며 마케팅 관련 모든 활동의 통합이다. 즉,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분화된 타겟 시장에 대해 마케팅 관리자가 마케팅 수단이나 각 요소를 조합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는 것이다. 결국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표적 시장에 대한 마케팅 수단과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는 마케팅 믹스 전략 개념에 대한 것과 TS샴푸의 마케팅믹스 전략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마케팅관리론,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마켓 4.0시대의 마케팅 원론, 무역경영사, 신건철, 김종락, 박지형, 김시영
TS트릴리온 사업보고서
전자공시시스템 (출처 : https://dart.fss.or.kr/main.do)
TS트릴리온 홈페이지 (출처 : https://www.tstrillion.com/)
TS샴푸, 임영웅과 모델 재계약, 조선비즈, 2023. 07.05
(출처: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ood/2023/07/05/FLUSRLFO6JGN3DXBL4IRHT3LVU/?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