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기업분석 펩시콜라 마케팅 펩시콜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선정이유
펩시의변화
STP 분석
4P 전략
결론
기업소개
선정이유
펩시의변화
STP 분석
4P 전략
결론
What is Pepsi?
펩시코(Pepsico Inc.)는 1898년 펩시콜라 컴퍼니를 시작으로 1965년
프리토레이와의 합병이후 펩시코로 이름을 바꾸었다. 콜라회사로 출발한
펩시는 2006년 크래프트 푸드를 제치고 2009년 기준 매출액 432억
달러로 네슬레에 이은 세계 2위의 종합식음료 기업으로 성장했다.
기업소개
선정이유
펩시의변화
STP 분석
4P 전략
결론
What is Pepsi?
- 펩시코(pepsico. Incorporated)
- 설립자 : 캘러브 D. 브래덤
- 현 Ceo : 인드라 누이(Indra Nooyi)
총자산 : 398억달러 (2009년 기준)
매출액 : 432억달러 (2009년 기준)
기업소개
선정이유
펩시의변화
STP 분석
4P 전략
결론
Why Pepsi?
1996년 100여년간 이어져왔던 콜라전쟁에서 시장점유율에서 10%
이상 벌어지게 되면서 모두들 펩시가 패배했다고 여겼다.
그러나 현 CEO인 인드라 누이의 취임 이후 2005년에는 112년만에 코카
콜라의 시가총액을 추월함으로써 북미 1위의 식음료 기업, 2006년에는
세계 2위 규모의 식음료 기업으로 성장 하였고, 이를 통해 코카콜라에게
항상 뒤쳐져있던 펩시가 시장에서 코카콜라를 역전할 수 있게 된 전
략을 알아 보기 위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 사회복지학개론-우리나라 사회복지의 발달과정을 설명하고 한국의 사회복지 발달과 서구의 사회복지 발달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리더십의 개념
- 길버트와 스펙트의 지역사회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그 기능 중 현대 사회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과 그 이유를 기술하시오.
- [보고서] 특수교육의 내용적 접근과 방법론적인 접근의 쟁점 및 경향
- 영화 “미쓰백”을 보고 감상평을 작성하고, 아동학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나는 누구인가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