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코리아 하이얼 마케팅 하이얼 브랜드마케팅 하이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하이얼 성장과정
1. 하이얼 기업소개
2. 하이얼의 성장전략
3. 하이얼의 성공비결
4. 하이얼 코리아
CONTENTS
Haier.
1. 하이얼 기업소개
1984년 산동성 청도시 두개 집단소유제 공장이 합병하여 냉장고 총공장 설립 (당해 적자 147만위엔), 현임 장루이민 부임.
1985년 독일 Liebherr 사의 냉장고 기술 도입, 높은 품질 관리로 히트상품.
1991년 청도시 냉동기 공장과 에어컨 공장을 합병
1999년 하이얼은 58종 9200가지 품목에서 매출액 215억위엔(26억 달러)
실현(84년 이래 매년 평균 85%의 증가율), 그 중 수출 1.4억 달러(미국 중소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35%), 해외 공장 13개가동중
2000년 중국브랜드가치 평가 2위(40억 달러)
하이얼 성장전략
CEO의 경영철학
혁신적인
기업변화
직원의식개혁
엄격한 생산,경영시스템도입
품질경쟁력
창 출
기업규모의 확대
고객지향적 마케팅
국 제 화
기업 및 상품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하이얼(Haier) 기업분석과마케팅사례 및 향후전망INDEX1. 하이얼 회사소개1.1 Haier 기업개요1.2 CEO소개1.3 하이얼의 성장전략 1.4 하이얼 해외진출현황1.5 하이얼의 유통채널2. 하이얼 제품소개2.1 개인 및 가정용2.2 비즈니스용2.3 혁신제품소개3. 경쟁자소개3.1 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3.2 해외 경쟁사소개4. 하이얼 마케팅믹스 4P전략1.1 가격전략 (Price)1.2 제품전략 (Product)1.3 유통전략 (Place)1.4 촉진전략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전망분석1. 하

  • 2장 전략, 조직설계와 효과성 -삼성과 하이얼
  • 마케팅/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Haier는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하이얼의 탄생HANYANG UniversityThe Haier Group*1997년 세계에서 발전 속도가 가장 빠른 가전기업으로 평가

  • [사례분석] 중국기업-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
  • 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4그림 하이얼의 제품군하이얼은 1984년 현재의 장루이민회장이 경영을 맡으면서 지난 20여년 동안 매년 평균70% 성장하는 등 가전시장에서 “무서운 아이”로 급신장했다. 디자인, 제조, 마케팅, 서비스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하이얼은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 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1) 경영성과하이얼의 전신은 1956년

  • 하이얼 stp,4p,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 하이얼은 중국 전자 정보 백강의 제일과 중국 가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데 이어 최근에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브랜드 중 중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95위에 올랐다.하이얼 그룹은 전면적인 국제화전략을 견지하고 이미 국제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설계 네트웍, 제조 네트웍, 영업과 서비스 네트웍을 실현하였다. 현재 설계센터 18개, 공장 10개(그중 국외 2개, 국내에 8개, 해외공장 13개), 영업 분점은 58,800개, 서비스분점은 11,976개를

  • [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글로벌 기업 하이얼 성공사례- 목 차 -- 서 론 -1.선정동기2. 중국의 글로벌화 1). 중국, 글로벌화의 배경 2). 중국 전자산업의 발전과정3. 중국 대표기업(하이얼) 의 소개 및 연혁 - 본 론 -4.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혁신 전략(1). 국제마케팅전략1). 혁신제품 및 브랜드전략2). 가격 및 촉진전략 3). 유통 전략 (2). 글로벌 시장진입전략 (3). 해외현지화 전략(4). OEC 관리 방식5. 하이얼의 최근 글로벌 성과 6. 글로벌 전략 (1). 글로벌 STP전략 (2). 글로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