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교두보 집중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문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설화수(秀)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1)
교두보 집중 마케팅
교두보 목표 세그먼트를 선정하여 그 교두보에 집중 하여 마케팅.
30-40대 주부를 핵심고객으로 선정
고객 유지를 위해서 line-up, category 확장 등을 통해 지속적인 상품개발 .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소속감을 느끼도록 배려 .
“명품 한방 화장품” 의 핵심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 속에 명확하게 포지셔닝 .
2002년 당당히 백화점 매출 순위 1위 .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
화장품을 구매하는 여러가지 속성 중에 디자인이 큰 비중을 차지.
설화수의 디자인 철학 ‘ 한국적인 미의식의 세계로 설화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것’
전체적인 모티브는 한복을 입은 여인의 모습을 형상화, 왕후보다는
사대부, 규방 등의 여인들을 컨셉화.
설화수의 선(shape)들은 처마, 복식(服飾), 버선코 등에서 모티브.
재질 또한 한국의 보석, 옥이나 호박, 청자, 자개 등의 느낌을 살린
재질을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윤리와철학] 윤리적 딜레마에 관한 분석
- [대중예술] 일본진출 성공 사례 - 보아(BoA), 동방신기
- 임상심리학자의 수련 모델과 한국 임상심리학자 양성과정과 관련지어 설명하고, 만약 자신이 앞으로 공부하게 된다면 어떤 과정을 선택할 것인지 서술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지역사회 개입이 필요한지 이유)
-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자세히 묘사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여기서 변화의 대상은 특정한 사람, 학교, 정책, 법, 제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사회복지실천론_사회복지사들은 실천과정에서 다양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며, 자신이 클라이언트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경험하기에 책임 있는 자기 주장을 위한 연습과 점검이 필요하다 자신이 갖는 편견과 차별에 대한 태도를 점검, 자기 주장 정도를 점검해 제출하시오
- [점포개발] 점포설계의 순서, 정보수집, 건물현황조사, 임대차계약서
- [아동집단상담] 초등학생의 자신감향상 프로그램
- 본인이 거주하는 기초자치단체 (시, 군, 구) 내의 사회복지 사업법 제2조의 각 법률이 정하는 사회복지시설 현황을 조사 분석 하시오
- 사회복지행정의 정의 및 가치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