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에너지드링크 에너지드링크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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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대학생의 에너지드링크
음용량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2.이론적 배경
1.연구 선정이유
3.연국 가설 혹은
연구주제
4.연구 방법
5.설문지 소개
6.기대되는 연구결과 및 연구의 한계점
목차
2012-2 미디어 연구 방법론
매출액
국내
2010
2012년 5월
44억
232 억원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에너지드링크 시장
*시장 조사기관- 링크아즈텍 조사
*점유율 조사-AC닐슨
점유율
20대
10대
40대
30대
41%
23%
21%
15%
1. 선정 이유
에너지 드링크의
주 타켓층은
바로 대학생
1. 선정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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